-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미드 '왕좌의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왔다. 그 이름은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이다.
비헤비어 인터렉티브(Behaviour™ Interactive)와 가이아(GAEA), HBO®는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이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은 HBO에서 방영한 오리지널 드라마보다 5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전략 RPG로, 세븐킹덤(칠왕국) 북쪽을 지키고 있는 최전방 수비대인 나이트워치(야경대)를 지휘하는 로드 커맨더 ‘브리덴 리버스’가 세븐킹덤과 북쪽의 경계에 있는 장벽 너머(Beyond the Wall)를 정찰하다 사라진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이로 인해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에는 왕좌의 게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던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이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위어우드 나무의 마법의 힘을 빌린 시간 여행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TV시리즈의 캐릭터들인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제이미 라니스터, 멜리산드레,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을 소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략 게임 팬들 뿐 아니라 TV시리즈 팬들에게도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트레일러 영상/영상출처=비헤비어 인터렉티브 유튜브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플레이어들이 브리덴 리버스와 같은 전설의 로드 커맨더가 돼 나이트워치를 전략적으로 통솔하면서 세븐킹덤이 있는 웨스테로스 대륙을 수호하는 것이다.
게임에는 블러드 레이븐인 브리덴 리버스의 실종을 추적하는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위어우드 탐색 게임 모드, 장벽 수호 게임 모드, 미스토리 도전, 왕좌의 게임 캐릭터를 사용한 전설 이벤트 참여, 와이들링 장벽 침입 방어, 영웅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글로벌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은 3월 26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음주 4월 3일부터는 안드로이드 버전의 한글화 서비스를 시작한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