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성경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데님 핏을 선보였다.
시크한 감성의 역동적인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이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함께한 ‘리워크 프로젝트’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더블유 코리아 (W korea) 4월호를 통해 배우 이성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
화보 속 이성경은 '지속 가능성'의 전령으로 변신한 새로운 이성경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내추럴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에 유니크한 언발란스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청청패션도 센스 있게 표현하는 등 스타일 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촬영 현장은 배우 이성경 특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프로패셔널한 에티듀드가 더해져 스테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촬영이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는, 브랜드 런칭 30주년을 맞이하여 데님의 원조 '리바이스'의 아이템을 시스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뜻깊은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스템 20SS 'Log in’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Log in Oreginality’를 테마로 하였으며, ‘Originality’의 Ri를 재해석의 의미인 Re, Rework로 위트 있게 바꾸어 ‘틀에서 벗어나 더욱 자유롭게’, ‘표현의 즐거움’, ‘다양성의 존중’, ‘무한의 확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때마침 전 세계 패션&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지구환경', '지속 가능성' 등을 다뤘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
이성경과 함께한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 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4월호 지면과 웹사이트 그리고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템은 시스템 매장 및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