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문화 확산…언택트 객실 패키지 선보인 국내 호텔 14곳

기사입력 2020.03.23 15:45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전사회적으로 퍼지면서 '언택트(untact) 소비'가 하나의 유통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업계는 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리도록 ‘언택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언택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호텔에서 ‘방콕’ 즐기는 ‘룸콕’ 한정 특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콕’ 한정 특가를 선보인다.

  • ‘룸콕’ 한정 특가는 호텔 밖을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본 한정 특가는 객실 안에서 룸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식음료 크레딧 10만 원을 1박당 제공한다. 해당 식음료 크레딧은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한강뷰 스탠다드 객실 1박,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스파 트리트먼트의 20%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수시로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모든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시행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룸콕’ 한정 특가 이용객에게는 개인 위생을 위하여 1 객실당 손 소독제 2개를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3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PDR)을 보유하고 있어 타인과의 접촉이 민감한 요즘같은 시기에 안전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22 소월로의 다이닝 룸에서는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하우스’와 스시 전문 레스토랑 ‘카우리’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레스토랑의 음식을 모두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교차 주문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룸콕’ 한정 특가 이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이용 금액은 2인을 기준으로 28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 룸 서비스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룸에서 여유롭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인 룸(In-room)’ 다이닝 옵션이 기본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이다.

  • 비스타 워커힐의 ‘베드 앤 잇 인(Bed & Eat In)’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다음날 객실로 서빙 받은 조식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조식은 건강빵 2종, 신선한 과일과 샐러드, 베이컨, 소시지에 더해, 프라이, 스크램블, 야채 오믈렛 중 선택 가능한 계란 요리 1종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각각 19만 6천원, 24만 6천원으로,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만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연두빛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두빛 봄 Ⅰ’ 패키지는 해산물 꼬치 구이와 신선한 그린 샐러드 룸 서비스를, ‘연두빛 봄 Ⅱ’ 패키지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테이크 아웃 피자를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21만5천원, 21만원부터다. 이용은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 ‘피크닉 인 콘래드’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따스한 햇살 아래 봄날의 피크닉과 아늑한 실내에서의 호캉스로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선사할 ‘피크닉 인 콘래드 (Picnic in Conrad)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피크닉 인 콘래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2인 조식과 함께 풍성한 구성의 카페 10G 피크닉 세트가 피크닉 바구니에 담겨 제공된다. 피크닉 바구니에는 호텔 셰프가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선한 크루아상 샌드위치, 싱그러운 과일과 상큼한 레모네이드가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피크닉 매트와 함께 담겨 완벽한 봄 소풍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친환경 패키징을 사용해 착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종이 용기에 담겨 제공되며, 제철 과일로 구성된 과일 컵과 베리 컵 용기는 생분해 플라스틱(PLA)에 담겨 제공된다. PLA는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등 인체·환경 유해 물질이 없고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최대 1년 내 100%로 자연분해된다. 여기에 피크닉 바구니를 더해 환경은 물론 비주얼도 놓치지 않았다.

    ‘피크닉 인 콘래드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가격은 36만원 (세금 별도, 2인 기준)부터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30시간 스테이 인 룸 (30 hours Stay In Room)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호콕(호텔 콕)' 30시간 스테이 인 룸 (30 hours Stay In Room) 객실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10시 얼리 체크인하여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6시간 동안 호텔의 체류시간을 더 연장되어 온 종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함께 ‘인 룸(In-room)’ 다이닝 룸서비스 옵션이 기본적으로 포함된 상품이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느긋하게 호텔에서 체류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로 서빙 받은 프라이빗한 룸서비스는 머큐어 강남 쏘도베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메뉴 인  마르게리타 피자, 까르보나라 그리고 콜라 등이 함께 제공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운영된다. 모든 패키지고객은 피트니스와 사우나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15만8백원(10%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스위트 모먼트 인 안다즈’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 인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특급 호텔만의 편안함으로 프라이빗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스위트 타입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및 어린이 2인 조식,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가능한 5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성인 2인 무료 사우나 이용, 24시간 체육관 및 실내수영장, 무료 발렛파킹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 '스위트 모먼트 인 안다즈 패키지'는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인, 12세 미만 어린이 2인을 기준으로 59만 5천원부터다. 상기 금액에는 10% 세금이 부과된다.

    ‘스위트 객실’은 침실 및 거실로 구분되며, 최소 17.6평의 넓직한 공간이 돋보인다. 한국의 놋그릇과 청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한 색감의 인테리어와 객실내에 마련된 인공지능 기기 기가지니(GIGA Genie), 다양한 과자류와 음료를 포함한 무료 미니바는 온가족을 위한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편의 서비스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은 3개의 공간에 유기적으로 연결된 5개의 다이닝 섹션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 고객은 이곳에서 뷔페식으로 준비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5만원 식음료 이용권으로 간단한 식사나 디저트, 주류 역시 이용할 수 있다. 최고급 라이프 피트니스 운동기구가 구비된 체육관은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요일에 따라 무료로 이용가능한 GX 프로그램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내에서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을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와인 1병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저녁이면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피자, 치킨과 음료를 즐기거나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정갈한 갈비탕 반상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다음날 아침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지는 조식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에 포함되는 혜택은 객실 1박, 룸서비스 또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의 석식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셋업,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취하러 떠나기에 좋다.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한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동에 한 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객실에서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도록 한식과 양식을 비롯해 여러 나라의 음식을 룸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가격은 39만 9천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메이필드호텔,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마련했다.

  •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과 조식 뷔페,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더욱 자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바에 포함된 제품을 2만원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니바에는 맥주 3종과 음료 2종, 안주 2종이 포함된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는 4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 투숙은 170,000원, 주말 투숙은 200,000원(부가세 별도)이다.

    글래드 호텔, DIY 취미박스 제공하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객실에서 이색 취미를 경험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최근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하비인더박스’는 디퓨저 만들기, 나무 공예 등 DIY 키트를 배송하여 다양한 취미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원부터로 지점별 상이하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롯데호텔서울,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인룸 조식 1인, VR 기기 1대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1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오롯이 혼자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박 기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대여한 무선 VR 기기로 객실에서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360도 VR 콘텐츠 80여 종 ▲액션, 스포츠, 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60여 종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20여 종 ▲고전 영화 10여 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포근한 침대 위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이라도 1박 기준 3만원(세금 포함)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객실 1실당 1대의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숙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으러 객실 밖을 나갈 필요 없이 인룸 조식을 이용하며 여유를 만끽하면 된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하여 달걀 요리, 빵, 요거트, 과일주스로 구성된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아침을 객실 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웰니스&굿나잇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면역력 증진 패키지 ‘웰니스&굿나잇 (Wellness&Goodnight)’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호텔 객실에서의 힐링과 숙면, 그리고 호텔 앞에 펼쳐진 서울식물원에서 봄을 마주할 수 있다. 객실 안에서의 숙면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호텔에서 직접 구성한 웰니스 키트가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시그니처 PVC 클리어 백 안에 위글위글 (Wiggle Wiggle)의 입욕제 배쓰밤과 베게 옆에 두고 자면 숙면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큐브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는 배쓰밤과 함께 입욕을 즐길 수 있도록 욕조가 포함된 객실이 배정되며, 스위트 객실에서는 봄은 맞은 서울식물원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웰컴 드링크로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쌍계명차 2잔이 제공된다. 명인이 만든 오리엔탈 오가닉 차는 로비와 같은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객실로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 스타일의 조깅 맵(Jogging Map)이 제공된다. 조깅 맵에는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서울식물원에서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조깅 코스가 제시되어 있으며, 기본 엽서 사이즈로 뒷면에 글씨를 쓸 수 있어 그림엽서로도 활용 가능하다.

    객실 타입은 보나틱 룸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코트야드 스위트룸과 파크 스위트룸 모두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4만 3천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면역력 증진 패키지 ‘웰니스&굿나잇 (Wellness&Goodnight)’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조식,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인 1병, 과일) 제공 및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업장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 어느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1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1박 당)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느긋한 여유를 가지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가능 시)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무료 이용 그리고 고객 편의를 위한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도 제공한다.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 싱글족 ‘러브 미’ 패키지


    레스케이프 호텔은 ‘집콕’족을 위한 1인 전용상품인 ‘러브 미’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러브 미 패키지는 나홀로 방문한 고객에게 손쉬운 비대면 서비스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비대면 서비스로는 객실 내 설치되어 있는 기가지니를 통해 인룸 다이닝과 세탁 서비스 요청은 물론, 프론트 데스크를 들리지 않고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용 공간 이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하는 동안 내 집에서 즐기는 조식처럼 객실 내 인룸 다이닝으로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세탁 앱 서비스 런드리고(Laundrygo)와의 제휴를 통해 자택에서도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타입별로 금액권을 제공해 일상의 여유를 더해준다. (스탠다드 1만원, 디럭스 2만원, 스위트 3만원 제공이며 서비스권 제공 기간은 6월 30일이다.)

    헬스 트리트먼트 혜택으로는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욕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컨템포러리 란제리 편집숍 ‘엘라코닉’의 배스 솔트과 리프레쉬를 위한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를 제공한다. 히말라야 배스 솔트는 오렌지블라섬과 라벤더의 우아하고 은은한 향기가 가득한 스파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몸 전체의 릴렉스에 도움을 준다. 유기농 콤부차 애플베리는 오설록 제주산, 유기농 홍차, 녹차, 등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 음료를 제공한다.

    스위트 고객 대상으로는 피부 정화, 보습 및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배스솔트(9만 8천원 상당)가 제공된다. 애프터눈티, 인룸 다이닝 와인 또는 마크 다모르 나이트 아워 이용권(1인), 발레파킹 1회 등 스위트룸 혜택을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호텔 8층에 위치한 스파 바이 보떼비알 에서의 1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22만원(세금별도)부터이며 주중 체크인 고객의 경우 좀 더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유로운 투숙을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2박 이상 예약 시, 연박 요금을 특별가로 마련하여 15만원(세금 별도)에 제공한다. (어메니티 추가 제공이나 조식은 추가 제공 없음)

    서울신라호텔, ‘언택트’ 대표 상품인 ‘룸 서비스 패키지’ 판매기간 연장


    서울신라호텔은 3월 초부터 한달 동안만 판매하기로 계획했던 룸 서비스 패키지 판매 기간을 오는 4월 30일까지로 한 달 연장했다. 서울신라호텔의 룸 서비스 패키지는 매년 설 직후부터 한 달간 출시해온 상품이나, 최근 ‘언택트’ 서비스 인기로 대표 상품으로 떠올라 판매기간 연장으로 이어졌다.

  •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로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 ‘모닝 딜라이츠(Morning Delights)’와 ‘인 룸 딜라이츠(In Room Delights)’를 각각 선보였다. 조식이 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여유 있게 잠에서 깨어나 식사를 할 수 있어 휴식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침 식사로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가 준비된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베이컨, 달걀요리(서니 사이드 업), 그리고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 ‘코바(COVA)’ 커피가 포함돼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풍성한 룸 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는 시저 샐러드 또는 그린 샐러드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도 해산물 스파게티, 클럽 샌드위치, 메로구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인 룸 딜라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룸 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1병)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두 상품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 '어쩌다Vacation, HOXY? thirty one stay'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에서는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전 객실 모바일 키리스 시스템으로 언텍트 서비스 및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하게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어쩌다Vacation, HOXY? thirty one stay PKG’를 준비했다.

  • 스텐다드 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오전11시 얼리 체크인해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총 31시간 동안 호텔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출출한 오후를 보낼 수 있도록 간식 팩이 함께 제공되며 직원과의 접촉도 최소화 했다. 셀프 서비스로 밴딩머신, 전자레인지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고객에게 웰컴드링크가 제공되고 Play 라운지 및 보드게임 무료이용도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화 및 각종 호텔예약 어플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하며 제공하는 넷플릭스 패키지 또한 사람 접촉 없이 호텔에서 프라이빗 하게 영상을 즐기며 여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