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9종 국내 공식 출시

기사입력 2020.03.23 11:27
  • ‘독일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로 알려지며, ‘직구템(해외 직접구매 아이템)’으로 인기 높은 독일 브랜드 힙(HiPP)이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은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베이비샌프트(Babysanft)’ 스킨케어 제품 9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 제공=힙
    ▲ 사진 제공=힙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비샌프트’는 철저한 제품 품질 관리에 대한 철학을 이어온 힙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업이다. 유럽연합(EU)에서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하고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함유한 저자극 고보습 성분을 기반으로, 면역력이 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샌프트’ 전 제품에는 아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파라벤(방부제), 알코올, 알레르기 유발성 향, PEG 유화제, 실리콘 오일, 미네랄 오일, 에센셜 오일 등 7가지 요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유럽의 엄격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연약하고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 및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과 높은 영양을 공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이비샌프트’ 제품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로션·크림 라인은 ‘힙 베이비 밀크로션’, ‘힙 베이비 케어크림’, ‘힙 베이비 케어크림 포 칠드런’ 3종으로, 얼굴과 전신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워싱·샴푸 라인은 5종으로 구성됐으며, 그 중 ‘힙 베이비 샴푸’, ‘힙 베이비 샴푸&워싱’, ‘힙 베이비 워싱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솝프리(Soap-Free)’ 제품이다. ‘힙 베이비 워싱폼’과 ‘힙 베이비 워싱폼 리필용’은 패키지에 아이들의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귀여운 오리 모양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선케어 라인은 ‘힙 선밀크 울트라 센서티브’ 1종으로, 물놀이에 좋은 방수 기능을 갖췄다.

    힙 ‘베이비샌프트’ 제품은 쿠팡, 위메프, 티몬, 롯데홈쇼핑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해 상반기 내 전국 대형마트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한편, 힙은 ‘베이비샌프트’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며 네이버 대표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3월 23일(월)부터 일주일간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맘스홀릭베이비의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공유하고, 해당 스크랩 URL과 베이비샌프트 제품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 등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당첨자는 ‘힙 베이비 케어크림 포 칠드런’, ‘힙 베이비 워싱폼’, ‘힙 베이비 샴푸&워싱’으로 구성된 힙 베이비샌프트 3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