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고급 헤드폰 제조업체인 ‘오디지(AUDEZE)’의 신규 이어폰 ‘LCDi3’가 국내 출시됐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은 소리의 정확성과 탁월한 사운드로 전 세계의 음향 전문가와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인 오디지의 LCDi3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LCDi3는 iSINE 시리즈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제품으로 불필요한 공명을 감소시키며 iSINE 시리즈에 필적할 만한 우수한 해상도를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울림과 저음으로 스피커로 듣는 듯한 소리가 특징인 이 제품은 화려한 수상 경력의 LCDi4의 설계 DNA를 공유하며, 그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된 오픈형 마그네슘 하우징을 통해 높은 투명도와 깊고 선명하고 확장된 저역을 표현한다.
또한 특허받은 유니포스(Uniforce) 보이스 코일과 플럭서(Fluxor) 마그네틱 기술이 탑재된 낮은 임피던스의 드라이버를 통해 간편한 앰프와 연결하거나 출력이 낮은 스마트폰, DAP와 직접 연결해도 광대한 다이나믹 레인지를 왜곡 없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기본 유선 케이블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케이블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
LCDi3의 구성품으로는 3.5mm 기본 케이블과 오디지 Cipher 블루투스 모듈, 휴대용 케이스, 이어후크 및 이어핀 그리고 클리닝 브러쉬, 셔츠 클립, 사용설명서,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다. 오디지 Cipher 블루투스 모듈은 독점 DSP를 탑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5.0, AptX, AptX HD를 지원하여 24bit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LCDi3의 소비자 가격은 134만원이며, 3월 20일부터 29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런칭 할인이 진행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