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자브라, 프리미엄 완전 무선 방수 이어버드 ‘엘리트 액티브 75t’ 출시

기사입력 2020.03.23 10:53
  •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프리미엄 완전 무선 방수 이어버드 ‘엘리트 액티브 75t(Elite Active 75t)’를 오는 25일 국내 출시한다.

  •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미지 제공=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75t’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기본 버전인 ‘엘리트 75t’의 사양에 최대 1m 깊이의 물속에서도 약 30분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방수 기능을 더해 온종일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거나 실외에서 비를 맞더라도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먼지, 땀 및 물에 강한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은 2년간 보증된다.

  •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미지 제공=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보다 22% 더 작아진 ‘엘리트 액티브 75t’는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시 ‘히어스루 (HearThrough)’ 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만큼만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이어버드 외부를 특수 코팅 처리해 그립감을 개선했다. 한번 완충으로 7.5시간 사용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 활용 시 배터리 수명이 89% 연장되어, 최대 2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미지 제공=자브라

    자브라는 2020년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과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인 ‘Jabra MyControls’와 ‘Jabra MySound’를 선보일 예정이다.

    ‘Jabra MyControls’를 활용하면 사용자는 하나의 이어버드만 사용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자브라 사운드+ 앱을 통해 좌우 이어버드 기능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도 있다.

    ‘Jabra MySound’는 글로벌 청각전문기업이자 자브라의 자매회사인 ‘GN 히어링(GN Hearing)’의 청각 노하우 및 기술력을 활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의 청력 프로필에 맞춰 음향 경험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미지 제공=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75t’는 네이비, 시에나(적색), 민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69,000원으로 전국의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