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섭외 위해 드림팩토리 사무실 방문…헬스장 방불케 할 남다른 클라스!

기사입력 2020.03.21 17:36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가 ‘공연의 신’ 이승환을 소환한다. 이승환은 코로나19 여파로 걱정이 쌓인 우리 모두를 위한 응원송을 들려준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 특집으로 꾸며져 대중가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 무대들이 펼쳐진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 중인 요즈음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한 다양한 장르 문화 콘텐츠를 모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신개념 콘서트다.

    유재석은 최근 이승환을 초대하기 위해 한 장소로 향했다. 헬스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여러 운동 기구가 놓은 그곳은 이승환의 사무실 드림팩토리였다. 이승환은 왜 운동 기구가 가득한지 그 이유를 설명하며 1년 12달 공연 무대에 오르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이승환은 최초로 가수로서 내한공연을 기획한 무대 연출 전문가이기도 하다. 악기는 물론 레이저, 조명 그리고 공연 전문 스태프까지 양성하며 꾸준한 콘서트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승환은 데뷔 30주년을 맞아 만발의 준비를 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약 11개 도시 공연이 취소됐다고 고백한다.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이승환은 공연 취소의 아쉬움을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해소한다. “힘이 나는 곡을 해주셨으면”하고 바란 유재석의 요청대로 지난해 9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엑시트’에 삽입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 “따따따” 송, ‘슈퍼 히어로’를 열창한다.

    이승환은 밴드, 현악기, 무대 레이저까지 직접 준비해 안방 1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승환의 라이브 무대를 본 유재석은 “따따따”에 맞춰 박수치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뽕포유’

    이승환을 비롯해 돈 주고도 못 볼 화려한 라인업의 고품격 라이브와 아티스트의 색깔에 맞는 무대 세트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전망이다.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가 열린 세종문화회관 무대를 최대한 활용해 다채로운 세트를 준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오늘(21일) 저녁 6시 30분에 시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측은 본방송에 앞서 지난 19일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슈퍼히어로 직캠 영상을 선공개 했다.

  • ▲ [놀면뭐하니? 선공개] 이승환 - 슈퍼히어로 | 방구석 콘서트 2층 4열 센터석 직캠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