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 메르디앙 서울이 최근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쾌적한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객실 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어린 자녀를 둔 패밀리 고객들은 평소 공용 공간으로 제공하던 르 메르디앙 서울의 키즈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Kids Play)’를, 단독으로 우리 식구끼리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Private Kids’ Play)’ 패키지를 추천한다.
아이들이 사랑하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키즈 플레이’를 무려 90분 동안이나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이 뛰어 노는 동안, 부모는 같은 공간 내 마련된 전용 라운지에서 오로지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패밀리 전용 ‘프라이빗 티 트레이’를 제공받는다.
해당 트레이에는 주스 2종, 커피, 티 그리고 각종 디저트가 제공되어 부모 또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얼리 체크인(10am) & 레이트 체크아웃(4pm) 혜택을 제공해 평소 1박 2일간의 호캉스가 못내 아쉬웠던 패밀리 고객을 겨냥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이용 시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그 외에도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핀란드식 사우나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이 포함된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Private Kids’ Play) 패키지는 오는 4월 5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7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둘만의 호캉스를 보내고픈 커플에게는 ’30시간의 호캉스(30 Hours Stay)’ 패키지를 추천한다. 본 패키지에는 클럽 라운지만의 공간과 식음 서비스를 30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패밀리 타겟 상품과 마찬가지로, 얼리 체크인(10am) & 레이트 체크아웃(4pm) 혜택, 투숙 기간 내 셰프 팔레트 20% 할인 혜택, 그 외,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핀란드식 사우나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이 모두 포함된다.
30시간의 호캉스(30 Hours Stay) 패키지는 오는 4월 29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4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