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코로나19로 집밥 먹는 사람 증가…홈메이드 식단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주방가전

기사입력 2020.03.19 10:24
  •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식사를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홈쿡’을 돕는 주방가전이 각광받고 있다.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식단’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주방가전을 소개한다.

  • 원팟’은 육류·생선·채소·곡물의 4가지 재료와 7가지 조리 방식의 조합으로 볶고 끓이는 일반 조리부터 저수분 압력조리까지 가능한 똑똑한 멀티압력쿠커다.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만큼 국 종류, 밑반찬뿐 아니라 건강차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어 개학 연기 등으로 매끼 자녀의 식사를 챙겨야 하는 학부모들의 식사 준비 부담을 덜어준다.

    직관적인 터치패드로 요리 재료, 조리 방법, 시작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어 요리에 서툰 사람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 ‘원팟’을 사용하면 조리에 직접 관여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재택근무로 집에서 업무와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건강한 홈메이드 점심을 차려 먹을 수 있다.

  • 담백한 빵과 여러 재료를 곁들여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도 있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WMF 스텔리오 토스터는 빵 투입구 내부의 열선을 한 쪽만 작동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베이글 전용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갓 구운 듯한 맛있는 베이글을 즐길 수 있으며, 분리형 빵 데우기 받침대를 토스터기 위에 올려 잔열을 이용해 롤이나 번 등을 간편하게 데울 수 있다. 작은 크기의 빵도 편리하게 꺼낼 수 있는 추가 올림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먼지 방지 뚜껑과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장착해 위생적인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다.

  • 과일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원액기로 집에서도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건강주스를 손쉽게 즐길 수도 있다. 넓은 투입구와 함께 자동 절삭 기술을 더한 휴롬 ‘휴롬이지’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저속 착즙 기술력으로 열에 약한 영양소를 보존하고 첨가물 없이 자연의 맛과 색, 영양을 그대로 살린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원액기는 투입구가 136mm에 달하고 용량도 2L인 메가 호퍼를 탑재했다. 이는 기존 45mm의 투입구와 600mL 용량에서 3배 이상 대폭 커진 크기로 사과, 배, 당근 등을 잘라 넣을 필요 없이 통째로 가득 넣어 착즙할 수 있다. 또한 메가 호퍼 하단에 커팅날개가 통째로 넣은 재료를 자동으로 잘라주어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건강주스를 만들 수 있다.

  • 한 번의 터치로 물을 빠르게 가열해주는 전기포트는 꽃샘추위와 유행성 바이러스가 도사리는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주방가전이다. 아이와 초보 엄마아빠 모두에게 유용한 PN풍년 ‘꾸노 베이비케틀’은 100℃ 고온세척 기능으로 물속 유해 세균과 염소 성분을 살균해주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누르기만 하면 차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로 자동 세팅되어 분유 외에도 성인이 즐겨 마시는 커피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차 종류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1도 단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24시간까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제품에는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 유리가 적용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