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 '겟잇뷰티 2020'이 수분크림 부문에서 이니스프리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 장벽 크림이다.
그린티 유산균과 그린티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준다.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 10개 무첨가의 클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주고, 피부 보습막을 개선해 주는 리치한 질감의 수분크림이다.
또한, 크리니크에 따르면 지중해산 올리브 스쿠알란과 유럽 연안의 해초 추출물이 피부 속까지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꽉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국내 뷰티 어워드 38관왕을 달성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업그레이드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주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47.9% 강화해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깊은 보습력으로 속건조까지 개선해준다.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
활명 ‘미니멀 유카밍 크림’은 유칼립투스 유래 보랏빛 아줄렌 성분이 민감한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또한 신제형 기술로 활성 성분의 고함량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
닥터자르트 ‘2세대 시카페어 크림’은 2016년 첫 출시 이후 고함량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해 작년 ‘2세대 시카페어’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1세대 대비 8,000배 이상 높인 고농축 병풀 성분과 그린 리페어 허브 성분이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의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주고 피부 치밀도를 촘촘하게 개선시켜 늘어진 손상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10가지 이슈 논란 성분을 배제한 10無첨가 안심 처방과 자외선 및 외부공기와의 차단력이 우수한 ABL 차단 용기를 사용한 것도 2세대 시카페어만의 특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