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가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 시즌 캠페인 ‘룩 위드 컨피던스(Look with CONFIDENCE)’를 공개했다. 기존의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무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강렬한 레드 트렌치코트와 로고 플레이 아이템 등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역동적인 포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 처리로 수지만의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
카린의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 ‘룩 위드 컨피던스’는 밀레니얼 세대의 자유분방한 자기표현과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
화보 속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레트로힙 컨셉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부터 라운드 메탈 선글라스, 안경 등 다양하다. 오렌지 컬러의 메탈 선글라스는 수지가 작년 가을 방영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착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서린(Katharine)’의 리디자인 버전 ‘캐서린위(Katharine-Wi)’제품이다. 더욱 작아진 보스턴 원형 쉐입의 안구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컬러가 더해지면서 한층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해졌다.
또한, 수지가 멋스럽게 소화한 보스턴 형태 메탈 안경은 ‘셰비니’로 가볍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뛰어나다. 스트릿 감성의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수지의 더 많은 화보와 카린 뉴 컬렉션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