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 10선

기사입력 2020.03.12 14:10
  •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외부활동 대신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호텔업계는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웰빙·휴식 추구형
  • 호텔 포코 성수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큼 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미니 공기청정기가 비치돼 쾌적한 공기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심신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발포비타민도 함께 제공된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85,000원부터다. (세금·봉사료 포함)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내달 30일까지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 바우처 2매와 버블마스크·뷰티 트라이얼 키트·프리미엄 여성용품 구성의 스프링 기프트 박스 1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4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 롯데호텔에서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음료 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최대 100달러 상당의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스테이 앤 모어(STAY & MORE)’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시그니엘서울에서는 10,000포인트(100달러 상당)의 추가 특전이 주어지는 ‘룸 앤 브랙퍼스트(Room & Breakfast)’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Salon de SIGNIEL)’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45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 클럽라운지 2인이 포함된 ‘핫 세일 프로모션(Hot Sale Promotion)’ 패키지를 9만원부터, 롯데호텔부산에서는 객실 1박과 조식 3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봄’ 패키지를 15만 5천원부터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스테이 인 룸(Stay In Room) 시즌 2’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인룸 조식 2인, 웰컴 드링크 2잔(박당)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만원부터다.

    로맨틱 무드 추구형
  • 호텔 카푸치노는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콕 패키지’를 출시했다. 섬세한 미감과 다채로운 풍미가 돋보이는 ‘에멘디스, 럭스 브뤼 플래티넘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큐브 치즈 플래터가 제공된다. 또한 객실에 넷플릭스가 구비돼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카푸치노킹룸 기준 9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호텔 포코 성수는 루프탑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버블팟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 테라스와 월풀 욕조를 갖춘 스위트룸 1박과 입욕제가 함께 제공돼 서울의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150,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로맨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스파 패키지는 150분 구성으로 원형 나무 욕조에 따뜻한 물을 채워 장미 꽃잎을 띄운 채 휴식의 시간을 가지는 프라이빗 스파를 비롯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꾸어 주는 애플 그린티 바디 스크럽, 핸드 앤 풋 트리트먼트로 구성된다.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는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의 압을 이용해 누르고 쓰다듬는 요법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애플 그린티 바디 스크럽과 핸드 앤 풋 트리트먼트는 건조한 날씨에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스위트 로맨스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스파의 아이 필로우 2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반얀트리 스위트 로맨스 스파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인 기준 980,000원이다. 투숙객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 78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세금 포함)

    펀(fun)·레저 추구형
  •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복고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나만의 오락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내 레트로 게임기가 마련돼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옛날 과자세트와 음료수 2캔도 제공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룸 기준 103,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호텔 포코 성수는 실내 여가생활의 확산으로 늘어난 ‘넷플릭스족’을 위해 ‘프라이빗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넷플릭스가 설치돼 별도 테더링 기계 대여 없이 편안하게 TV로 시청할 수 있다. 팝콘과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돼 ‘넷캉스’의 묘미를 더해준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8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 글래드 호텔은 DIY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며 색다른 취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10,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 봄꽃 향기로 가득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제대로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했다. ‘섭지 버스투어’는 섭지코지 유채꽃밭부터 동물농장을 지나 바람의 언덕의 시원한 풍광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이루어졌다. 50분 간 제주의 봄을 만끽한 후 전문 액티비티 가이드와 함께 ‘휘닉스 가족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다. 섭지코지 내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짤막한 영상과 함께 앨범 또는 액자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유채꽃의 활기찬 향기는 객실에서도 느낄 수 있다. 페이퍼 아티스트 이지희 작가와 협업하여 탄생한 플라워 룸은 이번 봄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공간이다. 유채꽃과 홍매화 등을 페이퍼 플라워로 재탄생시켜 거실, 주방, 침실 등 객실 곳곳에 비치했다. 웰컴 기프트로는 피부 재생 효과가 탁월한 달팡의 기초 케어 세트와 휘닉스 제주의 시그니처 비누를 직접 제작하여 함께 구성했다. 플라워 룸은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배정되며,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봄꽃 가족 인생샷, 조식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