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종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지는 요즘 소독과 방역으로 무장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와인과 케이크, 기념 선물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준비했다.
패키지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한 더블, 패밀리트윈, 주니어스위트더블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공동 혜택은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 일회용 와인잔 2개, 프리미엄 수제 치즈케이크 2조각, 캐트리스 파워 플럼핑 젤 립스틱 1개 or 에센스 밀리언 누드 아이섀도 박스 1개 중 랜덤 1개 제공, 캐트리스 파르임 앤 파인 픽싱 스프레이(미스트) 1개가 증정된다. 가격은 8만 5,000원(부가세 10%포함)부터다.
이번 패키지는 모던한 디자인과 안락한 환경으로 준비된 객실의 휴식과 다채로운 기념품의 가성비가 특징이며, 프리미엄 와인과 고급 수제 치즈케이크 2조각이 기념일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준다.
기념 선물은 캐트리스의 '파워 플럼핑 젤 립스틱'과 에센스 '밀리언 누드 아이섀도 박스' 중 램덤으로 1가지, 캐트리스 '프라임 앤 파인 픽싱 스프레이' 선물 1가지가 준비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관계자는 “세계가 코로나19로 힘들고 두려움이 가득한 상황이지만 기념일에 호텔을 찾아 건강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가격대비 훌륭한 데이트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한편,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준비, 체온계, 손 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한 것 뿐만 아니라 어린이 놀이장소 키즈존 살균소독 등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위치는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호캉스와 관광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용상품으로 호텔 예약실을 통해서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