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화사한 봄을 맞이해 흔들림 없이 피어나는 꽃의 핑크빛 생명력을 담은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해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스프링 에디션을 완성했다.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TM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의 중심인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계절이나 외부 환경 변화 등 피부가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한결 같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앰플 세럼만의 특유의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도 있는 탄탄함은 물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긴다.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
3월 출시 예정인 이노베이터 스틸라의 ‘2020 스피링 컬렉션’은 스틸라만의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맑은 컬러와 섬세한 텍스처의 신상 아이템으로 봄을 닮은 생기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워터 핏, 크림 립 락커‘샤인 피버 립 바이닐’ 부터 고밀착 소프트 컨실데이션, ‘픽셀 퍼펙트 컨실러’ 2종으로 구성된다. 메인 제품 ‘립 바이닐’은 빛을 머금은 비비드한 컬러가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며, 끈적임 없는 꿀광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2020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개화(開花): 아름다움이 피어나다’라는 콘셉트로 봄을 상징하는 벚꽃과 보다나만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디자인됐다. 봉고데기와 패키지는 만개한 벚꽃잎으로 디자인해 완연한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를 적용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사용해 헤어 스타일링 시 모발 큐티클을 정리해 윤기나는 헤어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설계한 열판 덮개로 헤어스타일링 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신학기를 맞아 3월 15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