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프렌즈가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BABY’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LINE FRIENDS)는 작고 어려진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BT21 BABY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될 예정이다.
-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더 극대화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컬렉션 라인업으로 글로벌 론칭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
한편, 라인프렌즈는 오는 3월 11일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이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진행한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BT21 BABY 탄생 스토리의 뒷이야기를 참가자가 직접 상상해 카툰 형식으로 그린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BT21BABY, #BeAStoryteller, #BT21)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작은 BT21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2주 동안 소개되며 BT21에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더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BT21 BABY 관련 자세한 정보는 BT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