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셀프 메디케이션 인기…일상 속 면역력 강화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03.04 16:02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면역 관리에 대한 예방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 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유산균, 비타민, 프로폴리스, 홍삼 등 각종 영양성분을 갖춘 제품들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응이 좋다.

    ‘스스로 치료한다’, ‘건강에 좋은 식품을 먹는다’는 의미를 지닌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도 영향을 미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관심을 끈다.

    타파웨어 ‘탱글 프로폴리스 Zn’, 면역력 증강 효능과 항산화 효과로 탁월한 프로폴리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의 ‘탱글 프로폴리스 Zn’는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다.

  • 젤리 타입으로 1회 섭취량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탱글 프로폴리스 Zn’는 약 100여 종의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했다. 항산화 성분이 면역력을 향상시켜 바이러스의 침투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타파웨어 ‘맛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면역력 강화를 위해 장 속 세균 균형을 맞춰 건강하게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의 ‘맛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12종의 유산균을 130억 마리 이상 투입하고, 유통기한까지 하루 최소 20억 마리 이상 보장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세계 특허를 받은 듀얼 코팅 기술로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시키며, 그 중 일부 유산균종은 장내 생존률을 최대 100배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함유된 12종의 유산균은 100% 한국인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염분이나 산도가 높은 한국인의 장 환경에서 강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 ‘맛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냉장 보관 필요 없이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장내 유익균의 활성을 돕는 2종의 프리바이오틱스와 Prolac-T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안전한 유산균이다.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를 위한 면역력 관리용 제품


    KGC 인삼공사의 어린이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이장군은 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 관리용 제품이다.

  • 연령에 맞춘 3단계 제품을 구성해 제품의 선택폭을 넓혔다. 36개월~4세, 5~7세, 8~10세 등으로 세분되어 용량과 부원료가 제공되며 11~13세를 위한 아이패스 J(주니어)도 출시돼 있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배 농축액이 부원료로 들어갔다.

    천호엔 케어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 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은 흑마늘 100%


    천호엔 케어의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은 보존료, 감미료, 색소 등 다른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은 흑마늘 100% 제품이다.

  • 숙성과 건조 과정을 통해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맛은 줄이고 단맛을 높였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파우치에 흑마늘을 담아 껍질 까는 번거로움을 없도록 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