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4월 16일까지 정식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등 통해 다양한 혜택 및 푸짐한 보상 제공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등 통해 다양한 혜택 및 푸짐한 보상 제공
-
위메이드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가 정식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날부터 4월 16일까지 약 6주 동안 실시되며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게임 접속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모든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후, '삼청통보'를 획득하면 '19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삼청통보' 획득 수량에 따라 전체 1위에게는 갤럭시 S20를, 각 서버별 1위에게는 에어팟 프로와 '미르의 전설2'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를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주차별 이벤트 던전 보스몬스터 사냥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게임 아이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주마다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오픈 된다. 던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빙룡천도, 비급무공, 천의무봉, 질풍의 신주 등 각종 아이템은 물론,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도깨비불', '나잡아봐라', '축제낚시' 등 3종류 미니게임에 참여만해도 솜사탕, 묵청대도급 이벤트 무기 강화 재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보스몬스터 처치, 특정 퀘스트 완료 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 '정식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지틀조선TV 류범열 ryu48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