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다른 두 개를 더해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다양한 업종에서 지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두 종류의 아이템이 서로를 상호보완해주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탱글티저 X 르네휘테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제품
-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와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손잡고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특별 기획 세트를 한정 패키지로 선보였다.
이번 탱글티저 X 르네휘테르 기획 세트 구성은 탱글티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오리지널 미니 마린 스플래쉬 제품과 르네휘테르의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를 포함한 두피 케어 전·후 단계 제품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포장하여 선보인다.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제품은 기존 오리지널의 기능은 그대로, 사이즈는 컴팩트 해진 제품으로 통통 튀는 컬러감과 휴대성이 매력적인 헤어 브러쉬이다. 더불어 특허받은 2층 헤어 브러쉬 모로 엉킨 머리 빗질에 효과적이다.
트리파직 샴푸는 7세대 트리파직 앰플 성분을 함유했으며, 3가지 에센셜 오일을 고농축하여 담은 화이트 펄 캡슐과 두피 마사지 효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한다. 실리콘 무첨가와 PH 5.5의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⁴로 순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탱글티저 X 르네휘테르 기획세트는 르네휘테르의 홈페이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온라인 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탱글티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보다나 X 미쟝센,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제품
-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따스한 봄을 연상케 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 콘셉트로 디자인된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제품으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80ml,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30ml로 구성됐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단발 기장부터 긴머리 기장까지 사용 가능한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의 봉고데기로 마치 숍에서 헤어 스타일링 받은 듯 집에서도 탱글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강력한 손상 케어 제품으로 열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온종일 스타일링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무스 타입의 헤어 세럼으로 모발 영양 공급 및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슈레피 X AHC, 뷰티 인플루언서와 스킨케어 브랜드
-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와 글로벌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이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일명 ‘에바크림’으로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권익 NGO 단체 WNC의 창립가인 에바(EVA)가 직접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해 탄생한 저자극 진정 보습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올리브영에도 입점하여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기존 대비 2배의 160ml 대용량을 선보이게 됐다.
해당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어성초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치아씨추출물 3종을 배합한 보테니컬 카밍 콤플렉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며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프로비타민 B5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습윤막 형성으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실크-살브 포뮬러를 통해 겉도는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흡수돼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자기 전 도톰하게 펴 바르고 취침하면 수면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대용량은 슈레피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