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0.02.27 17:07
‘제국군 전진 기지’ 및 ‘도전의 문’ 최대 레벨 확장
6레벨의 일반 몬스터 처치 시 희귀 아이템 보상
  •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사진제공=조이시티
    ▲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사진제공=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제국군 전진 기지’ 및 ‘도전의 문’의 최대 레벨이 확장됐다. 상위 난이도에 해당하는 두 콘텐츠의 레벨이 추가됨에 따라 고레벨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아울러 ‘영웅 사령부’의 버프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됐다. ‘영웅 사령부’ 버프는 영웅에게 내정치를 부여해 희망 버프 카테고리 등록 시 버프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버프의 수치가 상향 된데 이어 ‘콜렉션 버프’가 추가됐다. ‘콜렉션 버프’는 유저의 개별 카테고리 추가를 통해 버프를 이용하는 시스템이며, 게임에 제시된 특정 조건을 충족 시 활성화 가능하다.

    동굴 내 보관 가능한 함선의 개수도 늘어났다. 유저는 연구를 통해 최대 11척의 함선 외에도 여분의 함선을 추가로 보관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 가능하다. 또, 준보스 급에 해당하는 6레벨의 일반 몬스터가 처음 등장하며, 전 해역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직접 찾아 처치 시 희귀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3월 5일까지 접속만 해도 ‘건설 및 연구 속도 1,000% 증가’ 및 ‘자원 100% 감소’ 아이템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업데이트 폭죽’ 이벤트도 진행된다. 과제를 수행해 ‘업데이트 폭죽’을 획득하면 ‘업데이트 메달’이 주어지며, ‘업데이트 메달’ 사용 시 최고 티어의 ‘전설 선수상 장비’와 ‘전설의 전투 장비’를 모두 수령할 수 있다.

    그 외 3월 12일까지 ‘14일 간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하는 유저에게 원하는 성채 스킨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성채 스킨 강화에 필요한 고급 재료도 함께 선물한다.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의 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