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꿀잠 맛집’ 호텔 침구로 집에서도 숙면하자…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 진행

기사입력 2020.02.26 13:48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 침구류로 꿀잠을 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전품목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베드 패드, 베개 및 이불 커버 등의 침구류와 글래드 호텔의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 등 전 품목을 10%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특히, 덕다운 이불과 이불 커버, 베드패드와 베개 2개로 구성된 ‘침구세트’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의 덕다운 듀벳은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하여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덕다운 이불은 262,300원부터, 침구세트는 424,4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면 100% 소재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제품 ‘글래드 배스로브’도 10% 할인이 적용되어 성인용은 40,500원, 아동용은 27,000원에 판매하며 기획전에 포함된 모든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글래드샵 또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또한, 글래드 호텔의 최상의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잘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2020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고객들이 숙면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꿀잠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글래드 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패키지로 자리매김하여 트렌드코리아 2019에 '최상의 숙면 글래드 꿀잠 패키지'로 소개된 바 있다.

    글래드 호텔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