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2월 26일 수요일

기사입력 2020.02.25 17:00
음력 2020년 2월 3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한줌씩 파내는 흙이 마침내는 산을 이루게 되는 형상이니 어떤 일이든지 한 분야에 열중하면 커다란 성취가 있으리라. 

    48년생
    공들인 결실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 뿌려놓았던 일들이 하나 둘씩 좋은 소식을 물어올 것입니다. 바라던 계약이 좋은 조건으로 성립될 것입니다. 원치 않던 일들이 소소하게 생길 수 있습니다만 일시적인 현상이니 너무 마음을 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60년생
    남을 믿으면 실망도 클 것입니다. 운은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주변에서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데도 많아집니다. 의외의 사회적 지명도가 있는 사람과의 친분이 당신의 일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72년생
    질투가 많아지고 욕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난관이 닥쳐오면 금방 포기해버릴 수도 있겠군요. 당분간 변화를 자제하고 현실에 만족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당분간은 큰변동없는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좋은 기회인데, 진로를 정하지 못해서 힘들어질 수 있겠습니다. 일단 정한 바를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 예상되는군요. 당신의 문제는 스스로 잘 알고 있습니다.

  • 소띠

    전체운
    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되는 시기인데 무리를 하는 것만 아니라면 나쁘지 않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무방하다. 

    49년생
    흔들리는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겠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마음을 강하게 먹고, 태연함을 유지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활기찬 생활이 되도록 취미생활이나 당신의 관심사를 키우기 바랍니다. 

    61년생
    세월을 기다릴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큰일을 미루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기 바랍니다. 남의 것을 탐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속 마음을 솔직히 나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마음을 크게 바꾸면 좋아질 것입니다. 좋은 사람에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 다른 생각에 빠져있어서 서로를 돌보지 않게 될 수도 있으며, 그 일로 인하여 이별수가 강하게 들어오게 되겠군요. 횡재 운이 크므로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85년생
    허전한 마음을 독서로 달랠 것이 좋겠습니다. 어려운 일은 주위에 믿을 만한 동성과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홀로 있으면 외롭겠지만 몸과 마음이 편안할 것입니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여야 할 것입니다. 최후의 선택은 본인이 내리게 되겠지만요.

  • 범띠

    전체운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명예가 생기는 등 좋은 일이 생기지만 무리를 하면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50년생
    즐거움이 넘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주위로부터 자신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마음이 젊어지고 가벼워질 것입니다. 꾸준한 노력을 이길 장사는 결정했으면 속전속결하라. 

    62년생
    잠시 휴식으로 여유를 가질 것이 필요합니다.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가 더 중요한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겁먹지 말고 밀고 옛 것을 지키는 것이 이롭습니다. 뜻밖의 이동수가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예상치 않은 즐거움이 생길 것입니다. 나이를 탓하여 마음을 달리 먹는 일은 필요 없습니다. 일은 많아도 모두 보람이 임도 보고 뽕도 따는 시기입니다. 지금은 힘들어도 광명의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86년생
    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오랜 기간 무리를 한 듯 보여지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한 의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을 넓게 가지려고 합니다. 자기의 개성을 마음껏 살려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투자나 확장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선택의 기로에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 중요한 결정이니 심사숙고를 해야 후회를 남기지 않는다. 

    51년생
    짜증낼 일이 많아집니다. 당신의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인 것 같네요.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쓰니 돈이 많이 나가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은 많은데 당신은 그 도움을 받아들일 줄 모릅니다. 

    63년생
    친구들이랑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을 함께 계획하게 됩니다. 일을 추진하는 당사자와 함께 여러 사람들이 골고루 임무를 배정받아야 할 것 같네요. 인터넷상에 좋게 이름이 오르내릴 수 있겠네요. 

    75년생
    방황과 사치가 심해지는 시기입니다. 풍족한 시기이니 원하는 것을 다 도전해보기 바랍니다. 사랑에 승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부모자식간의 불협화음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87년생
    시비나 다툼만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일을 선택하고 추진해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난히 외로운 시기이므로 친한 친구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감당하지 못할 일은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만용을 부리면 훗날에 곤란한 일을 겪게 되니 주의하라. 

    52년생
    이웃을 위해 베풀면 보답이 있어 보이는군요. 큰 가치 없던 일들이 갑자기 큰 의미로 당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행복을 누릴 수 있으려면 그에 걸맞은 자격을 갖추어야 할 것입니다. 실속을 쌓기 바랍니다. 

    64년생
    건강에 있어서 매우 나쁜 결과가 나올 수도 있으니 병원을 찾아 종합 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십시오. 어떤 면에서 질투심과 소유욕이 강합니다. 이 시기에는 매우 민감한 시기이므로, 집착을 버리고 어느 정도 여유를 쌓도록 마음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76년생
    가까운 사람도 경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적은 당신 근처에 있으니 등잔 밑을 두루 살피기 바랍니다. 괜히 사람을 미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남들보다 언제나 한 발짝 물러서서 일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88년생
    오랜 고민이 드디어 해결됩니다. 나이를 잊고 열심히 활동하십시오. 용기를 가지고 일을 대한다면 못 해결할 일이 없습니다. 일의 시작은 화려하나 일의 마무리가 미흡한 단점이 있어 보이는 시기이군요.

  • 뱀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자신의 비밀을 말해주게 되면 훗날에 필히 문제가 생기니 주의해야 한다. 

    53년생
    외출할 때 낙상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참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쓸데없는 말다툼은 피하기 바랍니다. 작은 일이라도 조심 또 조심하기 바랍니다. 미루었던 일들이 한꺼번에 처리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65년생
    쓸데없는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은 한편으로 즐겁지만 마음속에 담고 있는 비밀이 커 보이는군요. 흔들리는 마음의 중심을 잡기 바랍니다. 너무 친절한 이성은 경계하기 바랍니다. 

    77년생
    급하게 서두르는 경향이 큽니다. 외로움을 경계하고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만 믿기보다는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상대방을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십시오. 

    89년생
    꼬였던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능력 이상으로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편하니 일도 잘 될 것입니다. 숨은 실력을 이제는 공개하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자존심이나 체면을 지키려고 하기 싫은 일을 맡게 된다. 그렇지만 실속은 없으니 너무 열심히 할 필요는 없다. 

    54년생
    어떤 일에서 약속이 잘못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연장자가 먼저 마음을 열고 오해를 풀고 화해하는 여유를 가져주기를 바랍니다. 재정적인 문제는 보통이며, 건강은 이상없는듯 보이는군요. 

    66년생
    뭔가에 하나 빠지면 다른 것들은 뒤도 안 돌아보는 성격 때문에 가족들이 고생을 했을 수 있습니다. 그 고생들을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금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78년생
    멀리 장거리 여행을 떠날 운이 생깁니다. 해외가 될 확률은 더 높아지겠구요. 이미 계획은 다 서있는 상황이겠습니다. 푸른색과 노란색이 어울리는 칼라입니다. 

    90년생
    과외비나 보너스 등의 정기적인 재정적 이득 말고의 것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약간 짜증스럽거나 모든 일에 귀찮고 게으르니 즘이 발동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럴 때는 책을 읽거나 냉수마찰 등으로 긴장을 불러일으키면 좋겠습니다.

  • 양띠

    전체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시기이니 집에만 있기보다는 외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55년생
    우울증이 걸리기 쉽습니다. 마음이 다운되고 몸도 축 늘어지기 쉬우므로 편안한 상대와 함께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대화를 하는등의 편한 시간을 지내기 바랍니다. 

    67년생
    옛일은 잊고 새 일을 도모하기 바랍니다. 끝없이 변화하는 시기인 만큼 모든 것을 바꾸기 바랍니다. 뜻박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좋은 여행을 할 찬스를 얻게 됩니다. 남의 장단에 춤추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79년생
    베푼만큼 보답받는 시기입니다. 항상 주변을 잘 살피기 바랍니다. 직장이나 친구사이에서 이름이 올라가게 될것입니다. 친구들과의 사이는 그렇게 좋지 않을 시기입니다. 

    91년생
    당신은 말이 너무 많은 것이 흠입니다. 부질없는 세상에 대한 망상은 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기와 남을 너무 비교하다보면 세상이 행복하지 않을것입니다. 마음먹기에 세상일이 달린것이니 긍정적인 자세로 살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기이니 특별한 걱정이 없다.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쉽게 해결된다. 

    56년생
    아랫사람으로부터의 좋은 소식이 당도하게 됩니다. 당신의 욕심이나 뜻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조금 바쁘게 되는 일은 당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다. 

    68년생
    먹은 것이 체하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좋던 일도 매사가 이상하게 풀려나갑니다. 마음의 안정을 간절하게 원하게 됩니다. 감추었던 비밀이 탄로하게 되니 당신은 진퇴양난에 빠지게 되는군요. 호랑이 띠의 어린 사람이 당신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것입니다. 

    80년생
    기분은 최상으로 유지한다면 모든 일이 원만히 해결될 것입니다. 아랫사람과의 안 좋은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과감하게 부탁하기 바랍니다. 차분히 일 처리를 할 때만이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92년생
    벌여놓은 일이 너무 많아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가족의 문제보다는 사회적인 일에서 우선시하는 경향이 강하군요. 집안에서는 좀 외로움을 느끼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이 하는 말을 가슴에 담아놓지 마십시오.

  • 닭띠

    전체운
    자신감을 갖고 매사를 추진한다면 소소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국에는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리라. 

    57년생
    번거로운 마음을 접어두고 새로운 일로 눈을 돌리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재정적으로 좋습니다. 조금씩 꾸준한 전진을 위해 애쓰기 바랍니다. 가는 곳마다 일복이 많아 보이는군요. 

    69년생
    막힌 일은 술 한잔으로 풀어버리고 다음 과제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코디나 주변 환경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활동에 있어서 소득이 적어 속이 상할 것입니다. 너무 결과에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겉멋보다는 실속이 있어야 합니다. 

    81년생
    처음 만난 상태에서는 호감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일적인 관계로 만났다가 개인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큰 동요가 동반 될 것 입니다. 단단히 심적 준비를 해두기 바랍니다. 

    93년생
    매사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적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친한 지인들은 당신의 답답함을 다른 사람들에게 하소연 할 것입니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행동하기 바랍니다. 실수는 빨리 잊기 바랍니다.

  • 개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지 못하니 원하는 바를 이루기가 어렵다. 무리를 하기 보다는 현재에 충실 하라. 

    58년생
    마음먹는 데로 일이 풀리지 않을수 있습니다. 가족간의 언성이 높아지는 일도 생길수 있겠는데요. 돈에 대한 실수를 스스로 인정하고, 당분간 재정적인 것은 본인이 아닌 가족중 누군가에게 맡기는 편이 길합니다. 변화가 크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되는 시기입니다. 

    70년생
    대인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믿음을 상실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좋은 의도로 시작된 일이 나중엔 꼬여버릴수 있겠네요. 직장, 출퇴근 관계에서 만난 인연이 좋게 발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82년생
    주변의 일은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입장데로 밀고 나가십시오. 신중하게 어떤일이든 진행시키다 보면, 생활이 안정적이게 될것입니다. 마음의 고통은 주변의 절친한 사람과 나누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직면해서 해결하기 바랍니다. 때를 놓치면 후회하게 될것입니다. 

    94년생
    매사 안정적인 기분으로 문제를 생각한다면 해결책이 보일것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안정적인 생활이 당신을 지치게 만들수도 있겠네요. 자신감이 너무 넘치는 것도 대인관계에서 마이너스가 될수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짝사랑중인 상대방과 단둘이서 얘기할 기회가 올 것 같네요.

  • 돼지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면 예상외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려 본인의 업무에 활용할 수가 있다 

    59년생
    길한 소식은 오전보다 오후에 전해질것입니다. 원칙대로 소신대로만 하다 보면 당신은 악역만 맡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충신과 역신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71년생
    옳다고 생각하면 용감하게 나서기 바랍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용기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행운이 따라서 하는 일마다 해결되니, 자신감도 덩달아 커지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공동으로 하는 일이 멋지게 해결될 듯 보이는군요. 

    83년생
    작은 일도 꼼꼼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몸이 힘들 때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끝까지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습니다. 

    95년생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당장은 일이 어려워도 길게 보고 투자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부딪혀도 느긋하게 대응하고 자기 입장만 확실히 하면 될 듯싶습니다. 상황이 복잡해지는 시기이니, 당신이 나서서 정리하는 요령도 필요합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