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기사입력 2020.02.24 18:17
음력 2020년 2월 2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밝은 달빛 아래서 맑은 바람이 불어오니 세상에 모든 근심이 사라진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경사가 생기겠다. 

    48년생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흠모하게 될 것입니다. 책을 쓰는 등 출판물이나 작품들이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그에 반하는 경쟁자들의 시기와 질투도 만만치 않으리라 예상됩니다. 

    60년생
    계약이나 매매는 이익인 듯싶어 보이나 실제론 손해이니 일단 더 쥐고 있다가 성사시키기 바랍니다. 주식은 나빠 보이는군요. 노력하지 않고 얻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운은 좋아 보이나 이상한 꾀임에 빠질 확률이 높습니다. 가족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바랍니다. 

    72년생
    자기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일이 힘들다고, 혹은 개인적 아픔이 있다고 책임을 모두 떠넘길 순 없습니다.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어려움이 생길 때는 선배나 믿는 친구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하기 바랍니다. 

    84년생
    환자는 천천히 자신의 기운을 차리게 될 것입니다. 재정적인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버는 것보다 쓰는 게 많습니다. 차라리 재산을 축적하기 위해서는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십시오.

  • 소띠

    전체운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지만 실속이 있지는 않다. 오히려 사람들로 인해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49년생
    한 곳에 머물러 있으면 이롭습니다.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 가지 일만 끝까지 열심히 매진하기 바랍니다. 급한 일이 생기거나 당황스러워도 차분히 풀어나가기 바랍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시키면 낭패를 보거나 큰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도 믿지 말기 바랍니다. 

    61년생
    돌고 도는 인생 길은 생각보다 짧겠습니다. 마음이 왠지 바쁜 시기입니다. 숨은 재주를 마음껏 발휘 하도록 하십시오. 좋은 일로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기 바랍니다. 내일의 희망을 위해서 오늘도 노력하기 바랍니다. 

    73년생
    작은 일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움직이지 말고 안정을 취하기 바랍니다. 시끄러운 소리를 경계하기 바랍니다. 어지간한 일에는 흥분하지 마십시오. 괜한 말로 인해서 싸움이 일어날수 있으니, 대화를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서 말하기 바랍니다. 용서하는 마음, 너그러움을 가지도록 하십시오. 

    85년생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꾸준히 한 걸음씩 걸어날 것입니다. 사방에서 명예가 드높아 지는 시기이니 즐거운 시기입니다. 마음이 즐거우니 일도 여유를 가지고 술술 풀리는 듯싶습니다. 착실하게 나가면 결과는 좋습니다.

  • 범띠

    전체운
    자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게 되어서 힘을 얻을 수 있고 힘을 얻으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려간다. 

    50년생
    주변의 사람들에게 마음과는 다른 일로 상처를 받게 될것입니다. 짧은 순간이지만 고통은 아주 강할것이니 마음을 다잡기 바랍니다. 

    62년생
    당신이 힌든순간을 요령껏 잘넘겨버리는 지혜가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재테크나 투자상담등은 약간 주춤하는 기간입니다. 가족끼리의 화합을 위한 시간으로 만드시면 성공하실 듯 싶습니다. 

    74년생
    감기나 건강에 약간의 이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아야 할것입니다. 당신에게 희소식이 들려옵니다. 문서나 일에 있어서의 좋은 협력자가 당신에게 손을 내밀게 됩니다. 

    86년생
    당신의 매력이 최고의 절정상태에 이르게 될것입니다. 좋은 만남이 기대되는 한달입니다. 재정적인 문제가 해결되겠고 이사나 직장의 변동 등의 운이 있습니다. 좀 강력해 보이는군요. 당신의 새로운 삶에 분명히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가 풀릴 수 있는 시기이니 미루어두었던 일을 해보는 것이 좋겠다. 

    51년생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긴하지만, 주변인간관계로 인해서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습니다. 어른스럽고 너그럽게 용서하고 먼저 관계를 개선하기 바랍니다. 투자운이 좋은시기입니다. 

    63년생
    믿고 의지할 곳을 구하기 바랍니다. 즐겁고 평안한 시기가 될것이니 어른대접을 받기 바랍니다. 돈관계는 가족과도 불리합니다. 형제들간의 싸움이 생기기 쉬운시기입니다. 

    75년생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마음이 들뜨고 즐거울것입니다. 외로움 때문에 현실을 제데로 못볼수가 있습니다. 배움에대한 열정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배우는데 기지를 발휘할수 있을것입니다. 

    87년생
    실천은 중요하지만 생각없는 실천은 실수나 실패만을 가져올뿐입니다. 남의 일에 동분서주하지 않기 바랍니다. 괜한 친절이 당신을 구설수에 오르게 할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용띠

    전체운
    일을 행함에 있어서 사사로운 인정은 있을 수 없다.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52년생
    의욕이 저하되고 총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새로운 기회를 위해서 스스로도 노력하기 바랍니다. 용기만 있다면 모든 것은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64년생
    두 가지 모두를 이루려 하지 말고 어떤 것을 선택한다 하더라도 잘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지기 바랍니다. 친구에게 충고를 한답시고 비난을 퍼붓지 않기 바랍니다. 

    76년생
    마음이랑 행동이랑 일치하지 못할 것 같네요. 한눈 팔다가는 지금 애인도 놓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정보를 확보한 후에 계획하고 실행에 옮기기 바랍니다. 

    88년생
    개인들 간의 금전거래는 당신을 힘들게 할 것입니다. 하나를 고집하면 둘을 잃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실수를 정정당당히 인정하고 새로 시작하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기가 쉬운데 신경을 써봤자 하등의 도움이 되질 않으니 무시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외출하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성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에 소홀해서는 안됩니다. 지나치게 빠르게 나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돈 관계는 가족 사이에서도 분명히 하기 바랍니다. 

    65년생
    베푼 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에 맞는 노련미가 필요하겠습니다. 그러나 너무 손익을 따지다가 도리어 나쁜 결과를 초례할수 있습니다. 마음의 동요를 잘 누르고 새로운 방향으로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도록 하십시오.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답니다. 

    77년생
    횡재수가 있으니 놓치지 마십시오. 늘 당신은 생기가 넘치는 시기입니다. 오래 공들인 작품을 발표하는 날이라면 상을 받을 수도 있겠군요. 시험 운 승진 운이 있어 보이며, 보너스를 받거나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89년생
    일이 지연돼도 조급하지 마십시오. 남들과 괜한 경쟁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소신껏 움직이면 득이 될 것입니다.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협력해서 일을 처리하는 시기이며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게 발동하는데 득보다 실이 많으니 자신이 해오던 일에 애착을 갖도록 해야 한다. 

    54년생
    어디론가 나들이하는 시기입니다. 겉이 화려한 것에 속아서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생각하지 말고 본질파악에 주력하기 바랍니다. 동료와의 술자리에서 다툼이 생길 소지가 많아 보이는군요. 과음이나 과식은 주의하십시오. 

    66년생
    못다한 일을 야근을 해서라도 보충하기 바랍니다. 우정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랑을 최고의 가치로 여길 듯 보이는군요. 생각하던 일들이 하나 둘씩 이루어 질것입니다.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시기 같아 보이는군요. 
    78년생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아랫사람의 부탁은 좀 어려워도 들어주기 바랍니다. 믿음을 준다면 그 만큼 보상받을 것입니다. 신용이 가장 중요함을 잊지 마십시오. 너무 재치나 언변력으로 해결하려 하지 마십시오. 

    90년생
    마음의 허전함을 달래야 하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에 있어서든지 어려움도 노력하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할 일이 많아지고 즐거움이 쌓이게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바쁜 시기입니다.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지도 모르겠군요. 움직이면 그만큼 대가가 있습니다.

  • 양띠

    전체운
    바쁘다고 해서 대충 일을 할 수는 없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서 빠트리거나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55년생
    오늘에 충실해야 내일도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하루 하루가 당신에게 좀 힘겨워 보이지만, 희망이 있기에 지금은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옛 것을 지키고 변동을 피하기를 권합니다. 

    67년생
    결과보다 과정을 중요시 하도록 하십시오. 그 동안의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되나, 모으지 못하고 다 써버리게 되니 허망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술렁이는 마음을 차분히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79년생
    마음의 아픔을 담아두지 마십시오. 급해도 침착하게 행동하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간을 잘 넘길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너무 무리하다 보면 손해가 일파 만파로 번지게 됩니다. 

    91년생
    생각지 않은 금전수입이 생기게 됩니다. 즐거운 인생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니 금전과는 별개로 삶의 활력소를 찾기 바랍니다. 귀인을 만나게 되나 못 알아보고 놓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대인관계를 어찌 해결하느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불필요한 체면치레를 따지는 것보다 실리를 추구하는 것이 좋으니 겉모습에는 크게 신경 쓰지 말라. 

    56년생
    대인관계에서 다툼이 불가할듯보입니다.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는 등의 자그마한 일이 크게 발전되는 악조건이 형성되겠습니다. 약간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8년생
    투자한 만큼 벌뿐, 시간낭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기대는 높지만, 그만큼 행운이 따르기는 어렵습니다. 어떤 일에서든 선두에 나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80년생
    가정적으로나 일적으로나 아주 힘들어 보입니다. 위기인지도 모르고 당신은 금방 이 상황이 역전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 당신이 행해왔던 행동들에 대한 보답이 될 것입니다. 

    92년생
    당신은 남들이 우러러 보는 상황입니다. 크게 남의 것을 탐하지도 않고, 자기 것을 지키고 발전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당신은 떳떳할 수 있으며, 금전문제가 약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닭띠

    전체운
    조용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니 타인이 방해를 하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집중하라. 

    57년생
    바쁜 와중에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되는 운입니다. 안 풀리는 일은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가장의 책임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경제적인 면이 안 풀린다고 음주로 일을 해결하려 해선 안됩니다. 

    69년생
    칭찬할 것이 있으면 아끼지 않기 바랍니다. 즐거운 일이 생기면 힘이 솟게 됩니다. 새로운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성실하고 부지런히 일하기 바랍니다. 변동의 파장은 큽니다. 

    81년생
    게으르고 만사가 힘든 시기입니다. 건강적 무리는 없으나 스트레스지수가 200%는 될 것 같습니다. 되도록 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합니다. 초년 고생은 좋은 경험으로 남을 것입니다. 

    93년생
    일단 많이 움직이는 것이 길합니다. 그러나 욕심만 앞서면 일을 그르치게 될 것입니다. 주변의 도움이 많이 작용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나쁜 일이 오히려 길하게 작용할 수 있겠네요.

  • 개띠

    전체운
    조금은 부당한 일이 있더라도 본인이 나서서 바로 잡으려고 하지 말라. 고쳐지지 않을뿐더러 피곤할 뿐이다. 

    58년생
    마음만 먹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으나, 아랫사람이 마이너스로 작용하겠습니다. 새로운 부업이나 경제적인 활동으로 부를 늘려갈 수 있겠습니다. 가장 큰 행복은 주변을 사랑하는 일입니다. 안 좋은 기운을 이기고 새로운 안정상태로 나가는 운입니다. 

    70년생
    남의 도움을 과감하게 요청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을 알리기 바랍니다. 큰 기대 없이 베푼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믿는 사람이 배신할 수 있는 운이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잘 다스려야 승리할 것입니다. 

    82년생
    주위 사람에게 조금 더 잘해줄 것을 조언 하게 됩니다. 주변의 평판이 당신의 일에 큰 작용을 하게 됩니다. 잡념을 버리고 한가지 일에 몰두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이 시기에 복잡한 일을 풀기보다는 일상생활에 집중해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4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든지 새로운 국면을 맡이하게 됩니다. 가정사와 사회생활 둘 다 큰 반전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은 그 자리에서 내리지 말고, 한 템포 천천히 결정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 돼지띠

    전체운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되는 시이인데 이때는 지방이나 외국등 원행을 하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기분을 좋게 가지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외로움을 즐길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너무 남의 생각을 읽어서 당신의 행동을 하게 된다면 상대방은 부담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자유롭게 사고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 띠와의 파트너쉽이 좋겠습니다. 

    71년생
    엉뚱한 일로 일이 많아집니다. 건강적인 면에서 악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회적인 일을 줄이고 여유와 건강을 위해 애쓰기 바랍니다. 

    83년생
    친구와의 오해가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삼각관계 역시도 문제를 나타내게 되는군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한가지 일은 성취되겠지만, 노력을 많이 해야할것입니다. 먼 곳에서 문서가 도착하거나 연락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95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해야 합니다. 순리대로 일은 착착 진행될 것입니다. 복잡한 일들은 당신의 생각에 따라 의외의 상황으로 발전될 수 있습니다. 이성들과의 관계에선 인기가 여전할 것이고 동성들과의 경쟁상대에서도 당신의 승리로 확정되어 있습니다. 건강적인 문제가 약간 무리가 오게 됩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