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보살들 폭발하게 만든 ‘초보 싱글 대디’ 사연

기사입력 2020.02.24 20:00
  •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9회에서는 아이와 초보 아빠가 단둘이 등장한다.

  •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날 방송에서는 해도 너무한 와이프의 불륜 때문에 결국 이혼을 한 ‘초보 싱글 대디’의 사연이 소개된다. 아내가 바람이 나 아이와 자신을 두고 떠났다는 것이다. 또한, 바람의 상대가 밝혀지며 현장 분위기를 갑자기 싸하게 만들었다.

    이에 서장훈은 아내의 불륜 상대를 들은 후 제대로 멘붕한 듯 굳은 모습을 보인다. 특히 어떠한 고민 앞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서장훈은 격분하다 “이거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게 아니라...”라며 고민 해결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현실 언짢음을 억누른 채 장난 반 진심 반의 호통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인연 끊어! 다 잘라내라는 거야!”라며 거센 반응을 보인다.

    또한, 고민남과 함께 호통을 치던 두 보살은 ‘싱글 대디’인 그에게 육아 꿀팁은 물론 앞으로 나아갈 인생의 방향까지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여러 해결책을 추천한다.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오늘(24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