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울긋불긋 민감성 피부 진정에 탁월, 환절기 피부관리 꿀팁

기사입력 2020.02.21 18:56
  •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요인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면서,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를 가리기 위해 두꺼운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지만, 오히려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 시기에는 클렌징과 피부 진정을 위한 기초 케어에 보다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잡티 개선은 물론 피부결, 피부톤, 과색소침착증 등 총 8종의 피부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봄철 자극받은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피부가 붉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아이소이 시카고(CICAGO)의 대표 제품인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을 추천한다. 귀신앰플은 천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 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붉은기 개선, 민감 피부 진정, 피부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해 봄철 깊어진 피부 고민을 보다 다각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함께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 사진 제공=에스테덤
    ▲ 사진 제공=에스테덤

    에스테덤이 출시한 ‘카밍 바이오미메틱 크림’은 외부 유해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유지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센시 시스템 기술이 적용되어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독자 기술인 타임 컨트롤 시스템이 피부 자극은 낮추고 피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우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셀룰러 워터 특허 기술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 사진 제공=더미코스
    ▲ 사진 제공=더미코스

    더미코스의 ‘콜라겐 크림 미스트’는 청량한 컬러와 은은한 향으로 마인드 테라피를 선사하며, 지친 피부에 수분 및 영양 성분을 공급해 외부 자극에도 버틸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영양 크림 제형과 워터 제형의 2층상 포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일차적으로 보습 성분이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고 이차적으로 크림 층에 녹아있는 콜라겐 성분이 탄력을 부여한다. 크림과 수분의 적절한 배합으로 토너와 크림을 바른 듯 이중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