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2월 22일 토요일

기사입력 2020.02.21 17:16
음력 2020년 1월 29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포기하고 있던 일이 생각지도 못하게 해결될 수 있다. 마음을 편히 먹고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48년생
    현상유지에 힘쓰기 바랍니다. 더 이상은 재충전의 시간으로 남겨두기 바랍니다. 구관이 명관입니다. 옛것을 지킨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얻을수 있습니다. 여행하지 않고 일없이 편히 지내는 시기입니다. 

    60년생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지만 일이 풀리니, 마음도 같이 풀려버릴수 있겠네요.단순한 것이 명쾌하게 득이 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영감이 떠올라야 하겠습니다. 얼음 같은 자리를 녹이는 재능이 당신에게 있습니다. 

    72년생
    흑백을 너무 분명히 하려고 하는 것이 탈이 될수 있습니다. 속상한 일을 빨리 잊기 바랍니다. 정확한 판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미루었던 일들이 하나 둘씩 나타나게 됩니다. 바쁜 시기가 될것입니다. 

    84년생
    한번 시도한 일에 미련을 갖게 됩니다. 열정을 다해서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즐거움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오랜 노력의 성과가 한꺼번에 나타나기도 하겠군요.

  • 소띠

    전체운
    일이 잘 풀려간다고 좋아하지 말라. 방심을 했다가는 다된 밥에 코를 빠트리게 되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 

    49년생
    주변 활동들이 분주합니다. 당신의 마음도 번잡하고 날씨 탓으로 이 모든 것을 돌릴 수도 있겠군요. 의욕만 앞세운다면 길이 힘들어질 것입니다. 가족의 화합을 주목적으로 하고, 주변인들 관리에 힘쓰기 바랍니다. 

    61년생
    자신의 마음을 살피고 재능을 잘 살펴놓기 바랍니다. 집착을 버리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십시오. 괜히 번잡한 생각들로 자신의 기운을 버리지 말 것이며, 예정에 없던 사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상대를 돌아보기 바랍니다. 

    73년생
    어떤 일이든지 마음대로 얻어질 것입니다. 자신의 부모에게 효행을 하고, 어린 사람들을 잘 돌보기 바랍니다. 자신의 본분이 무엇인지를 잘 알고 행동하면 좋겠군요. 남의 말을 너무 쉽게 믿었다가 불행을 자초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85년생
    오래 기다려 왔던 일에 기회가 주어집니다. 당신을 소개시켜준 사람에게 감사를 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활동하기 바랍니다.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닙니다.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 진행시켜나갈 것을 조언합니다.

  • 범띠

    전체운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아는 사람이 군자이다. 고집을 피우지 말고 대세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리라. 

    50년생
    재운은 좋은데 안 좋은 기운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상대를 존중하고 그 앞에서 겸손하기 바랍니다. 명예의 손상이 우려됩니다. 

    62년생
    즐거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작은 소망을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 질것입니다. 오만한 기운이 주변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당신을 강한 경쟁자로 느끼고 의식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74년생
    풍족한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질투가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집니다. 

    86년생
    욕망이 분수이상으로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창공을 높이 나는 새처럼 자신의 재능을 펼치기 바랍니다. 자신을 잘 다루기 바랍니다. 적색이 길합니다.

  • 토끼띠

    전체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무엇인가 베풀 것이 있을 때 인심을 얻어 둔다면 훗날에 큰 도움이 되겠다. 

    51년생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부러워 하나 당신 속내는 시끄럽고 어지럽습니다. 가슴속 비밀을 아무한테도 털어놓을 수가 없어서 많이 힘들어 질것입니다. 빨리 해결하고 스스로의 삶을 찾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마음을 먹는다면 금방 해결될 일입니다. 

    63년생
    노력없이 당신이 얻고자 하는 일들은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시기에는 운적인걸 기대하기 보다는 실제적으로 당신이 땀을 흘린 만큼만 이루어지는 정직한 시기입니다. 당신 주변에서도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을 크게 평하게 됩니다. 

    75년생
    자신의 건강, 혹은 배우자의 건강의 악화로 인해서 힘든 시기를 겪게 됩니다. 당신의 일이나 사회적인 활동에도 영향을 미쳐서 하던일을 중단하게 되는 위기를 맞게 될수도 있겠네요. 조직에서 퇴출당하거나 큰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87년생
    기혼의 경우 힘들거나, 상대방의 건강이 악화되는 등의 일로 마음이 크게 상해 있습니다. 미혼의 경우는 자신의 취미생활로 인하여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 용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니 상당히 좋은 시기이다. 

    52년생
    억울한 마음으로 큰 돈을 보상하게 될수 있습니다. 지루하고 답답하더라도 대화를 잘 풀어가는 지혜를 발휘하기 바랍니다. 아랫사람과 관련되어 힘든 문제가 발생될 듯 보입니다. 

    64년생
    날기 위해서 한걸음 뒤로 물러서는 지혜를 발휘하기 바랍니다. 어디에서도 환영받지만 표면적으로만 그렇게 보일수 있습니다. 계획성 있는 일에 투자했을 때 성공으로 연결될것입니다. 

    76년생
    급진적인 사고는 좋지 못합니다. 흑백논리로 맞서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은 나이에 비해서 융통적이지 못한 타입입니다. 금전관계는 서서히 정리되나, 사회적인 명성은 얻기 어렵겠군요. 시험운은 좋습니다. 

    88년생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않아도 일은 잘 해결될것입니다. 물흐르는데로 놔두기 바랍니다. 안정적이고 유리한 입장에서 일을 객관적으로 해결하기 바랍니다. 힘든고 어려운 시기를 벗어나게 됩니다.

  • 뱀띠

    전체운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벗어날 수 있으니 비굴하고 위축된 모습을 보이지 말고 당당해야 한다. 

    53년생
    아랫사람과 대화가 필요하다. 믿는 사람도 다시한번 돌아보기 바랍니다. 혼자서 살아갈수는 없지만 혼자있어야 되는 시기도 있으므로 말입니다. 

    65년생
    식사초대는 즐겁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세월이 가도록 기다리면 좋지 않군요. 실속없이 감투만 크고 명예욕만 드높아집니다. 가까운친구도 너무 믿지 않기 바랍니다. 

    77년생
    힘든일들은 내일로 미루기 바랍니다. 먼저 행동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던것들을 쟁취할수 있을것입니다. 콧노래가 절로 나는 시기입니다. 

    89년생
    상대방을 잘 이해하기 바랍니다. 자기의 뜻을 솔직하게 비출 때 상대방도 나의 의견에 동조해줄것입니다. 시비수가 있으므로 매사 조심가히 바랍니다. 꿈은 좋은데 현실과는 좀 동떨어진 감이 있습니다.

  • 말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노력을 기울여라. 

    54년생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주변으로부터 자신을 잘 지켜내기 바랍니다. 인생은 어차피 혼자 떠나는 여행입니다.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이면 더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만족할 줄 아는 사람이 넉넉하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싸움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자기 입장을 분명히 표현하기 바랍니다. 미래는 과거와 현재에 의해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움직이면 얻는 것이 많아질 것입니다. 

    78년생
    건강에 안 좋은 이상이 올 수 있습니다. 긴장감 없는 생활은 만족을 찾기에 어렵습니다. 임시변통으로 모든 일을 해결하지 않기 바랍니다. 빈 항아리가 요란한 법! 너무 요란한 것은 피하기 바랍니다. 

    90년생
    맺고 끊는 것이 확실해야 하기 바랍니다. 매사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기 바랍니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뜻밖의 어려움이 많이 생기게 되니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에 충실함이 길하다. 

    55년생
    아픔을 딛고 일어설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이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67년생
    괜찮은 일들이 죽 이어지려면 당신 자신의 노력뿐만 아니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의 동조도 필수로 필요합니다. 

    79년생
    어떤 과제물에 대한 점수가 아주 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신은 그로 인해 이득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군요. 

    91년생
    감정적이고 감상적이 되어서 인간관계가 복잡하게 얽힐 수 있습니다. 그 점만 주의한다면 평범한 기간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윗사람의 지혜와 인맥을 활용하라. 단 이성인 윗사람은 피해야 한다. 

    56년생
    생각지 않은 먹을 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꼬였던 일이 조금씩 풀리는 시기입니다. 자기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기 바랍니다. 이해관계를 따져서 사람을 사귀게 되는 시기입니다. 절대 과음이나 과식을 하지 마십시오. 

    68년생
    생활의 리듬을 잘 지켜야 하겠습니다. 어려운 부탁이라면 한마디로 잘라 거절하기 바랍니다. 생각만 하지 말고 몸으로 부딪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녁초대에 간다면 간단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고민이 술자리에서 해결되지 않으니 차라리 충분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80년생
    생각지 않은 금전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옛 문서를 보내고 새 문서를 받는 시기입니다. 계획을 세우는 시기이며, 친구에게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됩니다. 새 계획을 세우는 시기이므로 타이밍에 맞게 행동하여야 할 것입니다. 

    92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뜻밖의 소득이 있겠습니다. 당신의 근면함이 결실을 보게 될 듯싶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곤하지만 보람이 있는 시기이며, 행복을 누릴 자격이 충분한 시기입니다.

  • 닭띠

    전체운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당황할 수 있는데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7년생
    무리한 관계유지는 해가 됩니다.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는 하루인 것 같네요. 남에게 해가 되는 일을 의도적으로 하지 마십시오. 

    69년생
    아는 사람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신이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말이죠. 평소보다 조금 더 세심히 주변을 대하는 것이 당신에게 요구되겠습니다. 

    81년생
    상대방을 잘 설득해야 길합니다. 괜찮은 이성으로부터의 유혹이 있게될것입니다. 단단히 마음의 준비를 해야만 할 것 같네요. 

    93년생
    집안에 즐거운 소식이 들리게 됩니다. 일적으로 맘에 안 든다고 해서 바로 관둔다면 당신은 또 하나의 기회를 놓쳐버린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개띠

    전체운
    지금까지 와는 다른 형태로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변화를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말라. 

    58년생
    자기것이 남의 것보다 작더라도 참을수 있어야 합니다. 마음의 욕심은 빨리 버릴수록 좋겠습니다. 당신이 머리를 써서 어떠한 계략과 계책을 세운다 할지라도 상대방은 당신의 그런 모습을 간파하고 있습니다. 

    70년생
    헤어진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는 운입니다. 사업적 파트너일 경우가 많을것인데요. 그 사람과의 인연은 이어져도 사업적인 면은 다시 합치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82년생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이제서야 깨닫게 됩니다. 지난 일은 잊는게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94년생
    때를 놓치지 말고 속전 속결할수 있어야 합니다. 준비가 철저히 필요할것입니다. 고민하던 일이 하나씩 해결됩니다. 정사생과의 인연이 이성적으론 좋겠습니다.

  • 돼지띠

    전체운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비로서 성과를 내게된다. 작지않은 돈을 벌어들일수 있으니 이 시기를 잘 활용하라. 

    59년생
    경솔하게 움직이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하던 일을 계속하는 편이 길합니다. 마음의 넉넉함을 가지고 일을 해결하도록 하십시오. 하던 일을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어진 일을 잘 처리하십시오. 절대로 무리하지 않아야 좋습니다. 

    71년생
    막힌 일이 물 흐르듯이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먼저 양보하면 그 후에 대가가 따를 것입니다. 행동을 적극적으로 하기 바랍니다. 정성을 다해서 숨은 실력을 발휘한다면 먼 곳에서 당신을 주시하고 있던 사람이 당신을 컨택할것입니다. 

    83년생
    사소한 언쟁을 키우지 마십시오. 화가 나도 끝까지 참는 것이 득이 될 것입니다. 도박이나 일순간의 투자로 행복을 거머쥐려 하지 마십시오. 설사 그런 일들이 실현된다고 해도 마지막은 나빠 보이는 시기입니다. 가족과 모든 문제를 상담하기 바랍니다. 

    95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우연한 행운을 거머쥐게 될 것입니다. 당신보다 한 살 아래의 사람과 생각이 잘 맞게 됩니다. 생각지 않았던 금전운이 강화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모두 잊어버리지 않도록 정리하여 놓도록 하십시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