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제품] JTBC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가 착용한 마스크

기사입력 2020.02.20 11:31
  •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 회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드라마 속 김다미 마스크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소신과 패기 하나로 불합리한 세상에 맞서는 청춘들의 거침없는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다미는 '단밤' 포차의 매니저 조이서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를 다재다능하게 소화시키고 있다.   

  • 지난 4화에서는 박서준이 운영하는 ‘단밤’이 미성년자 출입 신고로 2개월 영업정지 처분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단밤’을 찾아온 김다미가 카모플라쥬 패턴 마스크를 착용한 장면이 포착됐다. 또, 지난 5화와 6화에서는 김다미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각 블랙, 라일락 컬러 마스크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에티카 에어웨이 어드밴스
    ▲ 에티카 에어웨이 어드밴스

    김다미가 착용한 마스크는 각각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의 ‘패션 마스크’와 ‘에티카 에어웨이 어드밴스’ 마스크로 알려졌다. 에티카 패션마스크는 카모플라쥬 패턴을 비롯해 총 15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출시돼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에어밸브가 부착된 KF94 ‘에티카 에어웨이 어드밴스’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뿐 아니라 이산화탄소와 습기 배출을 도와 쾌적함을 더했으며, 미드나잇 블랙, 라일락 퍼플을 비롯한 총 9가지의 컬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