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텔이 4만원대부터? 인터파크투어, 봄 국내여행 얼리버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0.02.20 10:37
  • 추운 날씨에 따듯한 봄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봄 여행 기획전을 준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 우선 ‘금손특가’ 코너를 통해 인기 호텔에 옵션 혜택을 포함해 저렴하게 마련했다.

  •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7만원대~), 치킨 한마리와 생맥주 2잔 및 카바나 1타임을 무료 제공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13만원대~), 조식 2인과 모던걸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17만원대~) 등이 있다.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는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으로 인룸 다이닝 2인과 미니바 수입백주 2캔을 주는 ‘더 플라자호텔’(29만원대~), 미국식 웰빙조식 2인을 제공하는 ‘그랜드워커힐 호텔’(21만원대~) 등이 있다. 가족 호캉스하기 적합한 곳으로 ‘통영 거북선호텔’(7만원대~), ‘제천 청풍리조트’도 추천한다.

    이 외에도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 고객을 위한 특가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4만원대~), ‘코업시티호텔 하버뷰’(6만원대~) 등 초특가 상품을선보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