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영화 '기생충' 19일 기자간담회, 트위터 Live로 시청 가능

기사입력 2020.02.19 10:20
  • 역사적인 아카데미 4관왕 수상 기록을 세운 영화 '기생충' 팀의 기자간담회를 19일(오늘) 트위터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이번 트위터 라이브는 SB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SBS 트위터 공식 계정(@SBS8news)에서 오늘 19일 오전 10:30분부터 간담회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 SBS 트위터 공식 계정(@SBS8news)에 올라온 ‘기생충’팀 기자회견 생중계 예고 / 사진제공=트위터코리아
    ▲ SBS 트위터 공식 계정(@SBS8news)에 올라온 ‘기생충’팀 기자회견 생중계 예고 / 사진제공=트위터코리아
    19일 오전 11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리는 공식 기자간담회에는 봉준호 감독과 함께 배우 송강호, 장혜진, 이선균, 조여정, 이정은, 박명훈, 박소담, 바른손이앤에이의 곽신애 대표,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 양진모 편집감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스카 4관왕 수상 후 국내 언론사들과 갖는 첫 공식 기자간담회에서 봉준호 감독과 참석자들은 생생한 수상 소감을 나눌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 라이브를 통해 모바일이나 PC로 편하게 기자간담회를 볼 수 있으며, SBS 트위터 공식 계정에 접속해 트위터 로그인 없이도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실시간 대화도 나눌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