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이 지나고, 새로운 계절인 봄이 다고 오고 있다. 따스한 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원피스로 봄맞이를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
아이보리·블랙 컬러로 연출하는 세련되면서 심플한 원피스
-
학교 개강을 비롯해 결혼식이 많은 봄에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화사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나 누구나 부담 없이 어울릴 수 있는 컬러인 블랙 컬러에 얇은 벨티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원피스는 단정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에 효과적이다.
-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원피스에는 트렌디한 실버 링 귀걸이와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일 수 있는 스킨톤의 힐을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놓치지 않기를 추천한다.
-
화사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 올려주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
-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화사하면서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어, 하나쯤 소장하면 학교나 주말 데이트까지 어디든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를 선택해 보자.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소재와 기장감으로 바디를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하고, 핑크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켜 보는 것을 추천한다.
-
롱 원피스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가 큰 봄 시즌에는 원피스와 컬러감을 맞춘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 하거나, 데님 재킷과 가디건을 함께 활용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아보자.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