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특급스타 펭수, ‘스토브리그’ 특별 출연!…과연 어떤 역할로?

기사입력 2020.02.14
  • 펭수가 14일(오늘)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지난해 12월 13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특히 지난 15회에서는 드림즈 해체를 선포한 권경민(오정세)사장과 매각을 알린 백승수(남궁민)단장의 ‘극강 대립’이 펼쳐지면서, 최종회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 사진제공=SBS ‘스토브리그’
    ▲ 사진제공=SBS ‘스토브리그’

    무엇보다 유튜브를 넘어 방송 3사는 물론 각종 광고까지 섭렵한 대세 중의 대세, 펭수가 ‘스토브리그’ 카메오 출연소식을 예고,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더욱이 드라마 첫 데뷔라는 펭수가 드림즈 유니폼을 입고 ‘자이언트급 귀여움’을 뿜어내고 있는 자태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펭수는 최근 진행된 ‘스토브리그’ 촬영장에 등장, 열광적인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어 펭수는 ‘스토브리그’ 열성팬이라며 “선은 니가 넘었어~!!”라는 ‘스토브리그’의 명대사까지 완벽하게 구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또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던 펭수는 최종회 대본을 들고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첫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 지폈다.

  • 사진제공=SBS ‘스토브리그’
    ▲ 사진제공=SBS ‘스토브리그’

    제작진 측은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펭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원 섭섭해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약 같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라며 “14일(오늘) 방송되는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서 펭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토브리그’ 속 마지막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SBS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는 1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와 더불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토브리그-파이널리포트’는 오는 15일(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