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보이차·시서스·녹차 등 마시면서 체지방 낮춰주는 제품들

기사입력 2020.02.17 16:27
  • 새해를 맞아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관련 식품업계에서는 균형 잡힌 식사와 병행해 일상 속에서 꾸준히 섭취하면서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천호엔케어 ‘천맥(脈) 보이차’
    ▲ 천호엔케어 ‘천맥(脈) 보이차’

    천호엔케어는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천맥(脈) 보이차’를 출시했다.

    ‘천맥 보이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나쁜 콜레스테롤이 모두 감소시키고, 여기에 부원료로 보리추출분말을 더해 구수한 풍미를 더하고 보이차 특유의 쌉쌀한 맛을 개선했다.

  • CJ오쇼핑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 CJ오쇼핑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CJ오쇼핑의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은 식전 한 알 섭취로 음식 섭취량은 감소시키면서 균형 있는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의 주원료인 시서스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비타민 B1, B2,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었다.

  •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
    ▲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제주 오설록 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추출물과 비타민 B6, 비타민 D 등의 원료를 사용한 ‘커트큐브’를 출시했다.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로 사용된 녹차추출물은 고열량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목 넘김이 편하도록 정제를 소형 사이즈로 작게 만든 것이 특징으로 물과 함께 하루 2회 2알씩 섭취하면 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