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프릴 나은이 섹시함과 러블리함이 담긴 반전 화보로 시선을 모았다.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전속모델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한 20 SS 화보 룩을 공개했다.
-
공개된 컷에서 나은은 기존 이미지와 달리 강렬한 컬러감의 착장과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힙스터’의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특히 돋보이는 쨍한 고발색의 레드립은 상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해당 룩에서 선보인 립은 페리페라 신제품 ‘잉크 타투 스틱’ 으로, 한 번의 터치에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지속력으로 ‘타투립’ 을 연출 할 수 있는 립스틱 제품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형광등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고밀도의 ‘MLBV ’ 컬러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석류 추출물에서 나오는 생생한 컬러와 아쿠악실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나은은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으로 차분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선보였다. 해당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 역시 신제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로, 매일 사용하기 쉬운 데일리 컬러 8가지로 구성된 섀도우 팔레트이다.
한 팔레트에 음영,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모두 포함되어 활용도가 높고, 디자인 또한 일반적인 정사각형 형태와 달리 가로가 긴 일자형 타입으로 미니 백에도 수납 가능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페리페라 ‘잉크 타투 스틱’ 을 포함한 20 SS 신제품들은 오늘 17일부터 런칭 행사를 통해 최대 37% 할인가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행사는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의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