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워홈, 연인의 달 맞아 외식 브랜드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0.02.12
  • 사진제공=아워홈
    ▲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이 연인의 달을 맞아 아워홈 외식 브랜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인을 위한 날인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3월 14일)까지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워홈 외식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 내 테이블마다 비치된 안내판의 QR코드를 인식한 후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하면 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뮤지컬 관람권, 다이닝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아워홈 브랜드는 싱카이, 계절의 맛,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버거헌터(여의도 IFC몰점), 푸드엠파이어(여의도 IFC몰점), 업타운카페(강남점) 총 7개다.

    매장별 할인 대상 메뉴 및 세부 이벤트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특별한 날, 연인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맛과 멋이 있는 아워홈 외식매장에서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