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예술과 최신 기술의 조화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완판 전망

기사입력 2020.02.12 10:33
톰브라운의 절제된 스타일과 '갤럭시 Z 플립' 결합
한국 포함 일부 국가에서 3월부터 한정 판매 예정
  •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의 절제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패턴이 적용된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회색 색상에 매트한 느낌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 중앙에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전용 케이스도 동일한 삼색 패턴으로 장식돼 있다.

    화면을 켜고 끌 때 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며, 톰브라운 전용 월페이퍼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의 폰트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화면 터치음도 차별화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신발 상자를 연상시키는 서랍장 타입의 패키지에 담겨 있으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도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됐다.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삼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는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으로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을 재정의할 것"이라며 "균형미, 개성, 심미성 등 모든 면에서 예술과 최신 기술을 최적으로 조합했으며, 톰브라운의 기존 콜렉션과 같이 패션 아이템으로 접근했다"고 말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3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미 네티즌들은 갖고 싶다는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네이버아이디 hoo****씨는 "톰브라운 한정판도 개성이 있는데 갖고 싶던 갤럭시 플립에 개성까지 더해져 당장 예약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