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연인을 위한 스마트한 ‘플렉스(Flex)’ 선물!

기사입력 2020.02.12 11:16
  •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식상한 선물이 아닌, 이어폰, 가습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센스 있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갓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라면, 퇴근길부터 자기 전까지 연인과의 긴밀한 통화를 속삭일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추천한다.

  • 아이리버의 TWS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IBE-H7
    ▲ 아이리버의 TWS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IBE-H7

    아이리버의 TWS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IBE-H7은 최신 CVC 8.0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에코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대중교통 등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깨끗한 음질로 통화가 가능하다. 1회 충전으로 약 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15분 충전만으로 약 2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새벽까지 이어지는 연인과의 긴 통화도 거뜬하다.

    아이리버 TWS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IBE-H7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함께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해 감미로운 재즈 음악도 외부 소음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종이보다 1000배 가볍고 금속보다 200배 강한 그래핀 소재 진동 막을 탑재했으며, 퀄컴 독자 코덱 aptX와 iOS 이용자를 위한 AAC 지원으로 최고 수준의 음향을 제공한다.

    귀여운 미니언즈 가습기로 지키는 호흡기 건강

    추운 겨울, 히터 바람으로 더욱 건조해진 실내 공기는 목과 코의 점막을 바싹 마르게 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주는 가습기를 선물해보자.

  •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 가습기 IMH101
    ▲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 가습기 IMH101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에 아이리버의 기술을 더한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 가습기 IMH101은, 실용성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꼽힌다.

    충전선을 꽂은 상태에서 물을 가득 채웠을 시 하루 2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며, 2,200mAh 대용량 배터리셀을 적용해 별도의 충전선 연결 없이도 한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 가능하다. 간단하게 물세척 할 수 있고 필터 교체도 가능해 위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이 없으면 자동으로 작동 정지하는 물감지 센서와 함께 은은한 무드 라이트가 내장돼 수유등이나 무드등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다양한 미니언즈 입 모양 스티커로 나만의 미니언즈 표정을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물질이 걱정된다면, 사랑하는 이의 건강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 아이리버 차량용 공기청정기 IAR-C303
    ▲ 아이리버 차량용 공기청정기 IAR-C303

    아이리버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IAR-C303은 H13 등급의 고성능 헤파필터를 사용해 강력한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자랑한다. 냄새 제거와 유해가스 처리에 효과적인 조립 활성탄 필터로 빠른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헤드레스트 혹은 암레스트에 거치 가능한 벨트 또한 함께 제공돼 별도의 장비 없이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화장실, 캠핑장 등에서 개인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디자인까지 갖춘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좋은 키보드와 마우스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업무 효율을 높여주지만, 디자인과 스펙을 함께 갖춘 제품을 찾기는 쉽지 않다.

    아이리버 버블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는 샤프한 키감과 넓은 키 간격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 버블 무선 마우스
    ▲ 버블 무선 마우스

    세트로 구성된 아이리버 버블 무선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양손 사용이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피로도가 낮다. 마우스 상단의 DPI 버튼으로 작업환경에 따라 마우스의 해상도를 변환할 수 있으며, 일반 작업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그래픽 업무까지 모든 환경에서 빠르고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다.

    컬러는 깔끔하게 회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화이트, 블랙은 물론, 대학생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핑크, 블루, 옐로우까지 준비되어 다양한 연령층에 걸맞은 선물로 추천한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같은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