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올해의 팬톤 컬러를 활용한 남자친구 스타일링 TIP

기사입력 2020.02.11 09:46
  • 평화, 평온함을 가져다주는 해 질 무렵의 어둑어둑한 하늘 컬러를 담은 올해의 팬톤 컬러 클래식 블루(Classic Blue). 해의 컬러로 지정된 만큼 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클래식 블루 컬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2020년 내 남자친구를 위한 행운의 '클래식 블루 스타일링 팁'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사회 초년생을 위한 비즈니스 스타일링 TIP
  • 1 겐조 옴므(KENZO HOMME), 2 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HAZZYS by SEEONE EYEWEAR), 3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4 브리스톤(BRISTON)
    ▲ 1 겐조 옴므(KENZO HOMME), 2 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HAZZYS by SEEONE EYEWEAR), 3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4 브리스톤(BRISTON)

    클래식 블루는 신뢰감을 주는 컬러라, 사회 초년생들이 시도하기 좋은 색상이다. 지나치게 밝은 블루 컬러가 부담된다면, 클래식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된 아이템을 매치해보자.

    비즈니스룩을 선호하는 남자라면 시계 혹은 안경, 출근용 가방 등 액세서리에 블루 톤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블루 옥스퍼드 셔츠에 컬러감과 패턴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지금 같은 간절기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대학생을 위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TIP
  • 1, 2 플랙(PLAC), 3 겐조 by ㈜베디베로 (KENZO by VEDI VERO Inc.), 4 조셉앤스테이시 (Joseph and Stacey)
    ▲ 1, 2 플랙(PLAC), 3 겐조 by ㈜베디베로 (KENZO by VEDI VERO Inc.), 4 조셉앤스테이시 (Joseph and Stacey)

    생동감과 에너지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는 캐주얼룩에 자주 활용되는 편이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블루 컬러 아이템으로 데님을 빼놓을 수 없다. 밝은 데님 팬츠에 깔끔한 스웨트셔츠를 매치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백을 착용한다면 다가오는 새 학기 캠퍼스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마무리 포인트로 눈 부신 빛을 가리기 위해 쓰는 선글라스와 달리 밤에도 착용할 수 있는 아이웨어를 칭하는 올해 아이웨어 트렌드인 문글라스를 매치해하면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