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MBC '언니네 쌀롱' 안혜경, 월화수목금 모두 다른 '갓성비' 데일리 스타일링 대공개

기사입력 2020.02.10 22:30
  • 오늘(10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안혜경이 출연해 아이템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그녀를 위해 쌀롱 패밀리의 초특급 솔루션을 시작한다.

  •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안혜경은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 일주일 패션을 책임질 수 있는 한혜연의 연출법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평범한 검정색 니트 한 장으로 시크 도도부터 러블리한 매력까지 모두 보여줄 수 있는 ‘갓성비 패션’에 날아갈 듯 기뻐한다.

    특히 한혜연은 평소 과한 러블리함으로 절친 배다해의 지적을 받았던 안혜경에게 사랑스러움과 지적인 스타일이 동시에 가능한 기막힌 패션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안혜경이 변신한 ‘월화수목금’ 데일리 패션에는 검은 니트뿐 아니라 똑같은 아이템이 하나 더 숨어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모든 패션에 계속 쓰였음에도 스타일마다 전혀 달라 보이는 착시효과를 자아낸다고 해 마법 같은 메이크 오버 예고에 시청자들의 눈이 반짝인다.

    이처럼 쌀롱 패밀리가 보여줄 가성비 갑(甲) 스타일링 솔루션은 평소 적은 아이템과 바쁜 삶으로 고민이 많았던 현대인들에게 한 줄기 빛 같은 해결책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 ‘언니네 쌀롱’은 오늘(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