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에서 잠만 자니? 난 운동도 한다! 피트니스 클럽 시설 잘 갖춘 호텔

기사입력 2020.02.06 15:47
  • 호텔에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면서 힐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호텔들은 투숙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건강하게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나 피트니스 클럽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클럽 올림퍼스’는 평생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체육 시설로, 회원과 호텔의 투숙객을 위한 체력 단련과 재충전의 공간이다. 최첨단 시설을 갖춘 24시간 체육관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그리고 멋진 한강의 전망이 보이는 야외 수영장, 3개의 야외 테니스 코트, 스쿼시 코트, 에어로빅실과 적외선, 건식, 습식을 모두 갖춘 남녀 사우나, 겨울 야외 아이스 링크 등을 두루 갖춘 클럽 올림퍼스는 이용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여름철에 개방되는 야외 수영장은 겨울철 야외 아이스 링크로 변신한다. 움츠리기 쉬운 계절, 어린이들의 즐거운 놀이 장소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또는 친구들과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겨울철의 레저와 휴식을 겸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클럽 올림퍼스에는 건식, 습식 및 적외선 남녀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남자 사우나에서는 자연 채광을 돕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호텔의 정원을 바라보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클럽 올림퍼스는 지리적인 장점을 잘 살린 실외 시설과 실내에서도 그 장점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한 세련된 실내 디자인, 최신으로 업데이트된 장비와 전문 코치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그 특징으로 한다. 회원들간의 개별 건강 증진 뿐만 아니라 매해 계절에 따라 어린이날 카니발 행사 및 테니스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회원간의 친목 도모에도 힘쓰고 있다.

    클럽 올림퍼스의 회원들에게는 클럽 올림퍼스에서 받는 개인별 체력 점검이나 개인별 훈련 프로그램 디자인과 같은 혜택 뿐만 아니라 건강 관련 강의, 테니스나 스쿼시 코트 이용시 제공되는 할인, 마사지와 스크럽 서비스 할인 그리고 호텔 내의 레스토랑이나 객실, 스파  이용시 다양한 할인이 제공된다. 건강한 헬시 주스를 원하는 고객은 클럽 올림퍼스 직원을 통해 별도로 주문할 수도 있다. 음료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Marquis Fitness Club)’은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니스 공간이다.

  • 지하 2층에서 지하 4층까지 총 3개 층을 차지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은 총 면적이 1만 4212㎡(4300여 평)에 달해 국내 호텔 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3백 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장비와 친환경 소재로 만든 85m 길이의 조깅 트랙이 구비된 체련장, GX룸, 필라테스룸, 스트레칭룸, 농구장, 스쿼시장, 다목적 운동실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프로그램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16개의 스크린 골프 타석과 스크린 골프룸, 스윙 분석실로 구성된 스크린 골프장이 위치한다.

    그 외에도 6 레인의 대형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키즈풀과 스쿠버다이빙풀, 자쿠지를 비롯하여 새롭게 설치된 카바나와 탄산수탕, 히노끼탕, 건식/습식/황토 사우나, 아이스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체련장 내에 위치한 바디 랩 존(Body Lab Zone)에서는 ‘인바디’와 ‘엑스바디’ 기계로 체형을 측정하고 분석하여 체형 교정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 방법 및 개별 맞춤 운동 컨설팅을 제공한다.

    피트니스는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전 공간에 설치하여 도심 인근 숲 속만큼의 높은 산소 농도와 설악산만큼 낮은 미세먼지 등 최고의 공기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환기 자동화 시스템, 수영장의 습도를 낮추기 위한 10대의 제습기와 대형 실링 팬을 설치, 포토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설치 등 고객들이 가장 쾌적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2018년 리뉴얼과 함께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와 감성 만족을 위하여 세계적인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와 신세계 ‘시코르(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한 페이셜, 바디, 헤어 제품들을 특별 제작하였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사용하는 어메니티는 고대로부터 세정, 정화, 진정, 보습 등의 미용에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에서 추출한 건강한 성분들로 도심 환경에 지친 피부와 몸을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주며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피부의 재생을 돕고 아름다운 자연 감성과 맑은 공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향을 가득 담았다.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은 객실 어메니티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웰니스 클럽의 건강 관리 솔루션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일반 피트니스 클럽과 달리 서울대병원과 SK 텔레콤이 공동 설립한 헬스케어 전문회사인 헬스 커넥트와 공동으로 이를 운영하고 있다.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클럽에는 피트니스는 물론,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비롯하여 수치료 시설, 보디 셰이핑 스튜디오(하이폭시), 포스쳐 스튜디오(슬링룸), 스파 리테일 샵 테이크어웨이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고객들의 건강 관리 목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전용 객실이나 일반 객실에서 2박 3일 동안 숙박하며 헬스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디톡스(Detox)’ 및 ‘밸런스(Balance)’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택하면 된다. 디톡스는 1:1 맞춤형 트레이닝을 통해 체중 및 체지방 감량과 생활 습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밸런스는 자세 측정을 바탕으로 통증 완화, 교정지도를 통해 올바른 자세 관리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2박 3일 투숙이 어려울 경우, 하루 또는 반나절(체크일 당일 15시 이후 반나절) 동안 맞춤형 웰니스 액티비티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풀 데이(Full Day)’, ‘하프 데이(Half Day)’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 및 동료들과 함께 아쿠아 운동, 명상요가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그룹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국내에서 가장 큰 공원인 서울식물원과 맞닿아 있어 고객에게 공원 속에 있는 듯한 힐링과 함께 웰니스를 선사한다.

  • 객실의 대부분에서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을 통해 공원 전체를 조망할 수 있고, 수목의 간결함을 표현한 인테리어는 호텔 전체가 숲 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호텔 현관을 나서면 바로 이어지는 서울 식물원의 산책 코스는 적당한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어 조깅을 하기에도 적당하다.

    여름에는 호수 근처에 물 놀이터가 무료 개방되어 호텔 투숙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 무더운 여름, 추운 겨울 등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즌에는 24시간 운영되는 호텔 내 피트니스센터를 추천한다. 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가장 최근 버전의 라이프 피트니스 브랜드 사의 운동기구들과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서울 용산은 4개 층에 걸쳐 체련장, GX룸, 실내 수영장, 사우나, 필라테스 & 요가, 스크린 골프장 및 야구존과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피트니스 클럽의 가장 큰 특징은 차별화된 실내 골프 시설이다. 4층에 위치한 스크린 골프장은 총 10개 타석에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GDR)를 완비했다. 3D스윙분석 프로그램과 고속카메라 영상을 통해 동작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타석 간 간격이 넓어 더욱 편안한 연습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레슨룸이 따로 마련돼 KPGA 프로가 GDR, 3D스윙분석 시스템을 통해 자세를 교정해주며, 별도의 추가 예약시 일대일 맞춤 관리도 진행한다. 스크린 골프장 이용 금액은 1인기준 ▲9홀 22,000원 ▲18홀 33,000원이다.

    6층에 위치한 체련장은 높은 층고와 약 137평(455m2)에 이르는 넓은 면적을 갖춰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한다. 40년 역사의 미국 유명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라이프피트니스(Life Fitness)사의 최신식 설비를 완비했다. 특히 장기 숙박객의 경우 줌바, 태보, 발레핏, 바디 플렉스, 아로마요가 등 다채로운 GX 프로그램을 포함한 최상의 프라이빗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실내 수영장은 넓은 통유리를 통해 자연 채광이 가능해 시원한 뷰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메인 풀과 함께 휴식을 위한 스파 풀과 어린이 전용 풀이 마련돼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도심 속 휴식처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호텔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부대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 하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에게 사랑 받는 호텔로 손꼽힌다.

  • 대표적인 부대 시설로 손꼽히는 개방형 돔 형태의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돔이 열리는 여름 계절에는 야외 풀장의 느낌을 준다는게 특징이다.

    또한 겨울철에는 온수풀로 운영되어 사계절 동안 이용이 가능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수영장 이외에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한 피트니스가 24시간 운영되며, 에어로빅과 실 내외 골프장, 조깅 트랙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쌓인 피로를 날려줄 사우나와 시설 함께 이용 할 수 있어 호텔 내에서의 건강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체련장은 물론 수영장과 골프연습장까지 올인원(All-In-One)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메이필드호텔 체련장은 125평 규모에 다양한 운동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 이용객이라면 요가, 스트레칭 및 코어, 필라테스, 아쿠아로빅 등 단체운동(GX) 프로그램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비만 관리와 재활 등 고객 맞춤 별 퍼스널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은 3개 층 75타석으로 마련된 골프연습장도 보유하고 있다. 피칭 연습용 코스인 파3 골프연습장도 있어 피칭과 퍼팅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우기에 좋다. 골프연습장은 별도 회원 또는 일일권 등록 후에 이용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피트니스 클럽 연간회원에 가입하면 피트니스 클럽 시설(수영장, 체련장, GX룸, 사우나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주중 6시부터 22시 30분까지며(주말 및 공휴일은 22시까지), 매월 두 번째와 네 번째 월요일은 휴무다.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물(水)을 통해 최고를 위한 최고(秀)의 서비스로 건강(壽)을 선사하는 ‘수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약 200평 규모의 수 피트니스는 수 피트니스 멤버십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수 피트니스의 운동 존은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전면 유리로 설계되어 있어 자연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충격 흡수용 바닥재로 마감된 인테리어로 운동 중 무릎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러닝머신을 비롯하여 카디오 웨이브, 키네시스, 싱크로, 크로스 빅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준비되어 있고, 골프, 수영 등 전문 분야를 갖춘 퍼스널 트레이너가 상주하여 운동에 대한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회원에게는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체력 관리, 재활, 트레이닝 등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 외에 길이 25m 수심 1.15m의 5개 레인을 보유한 실내 수영장, 저온 사우나로 특화된 사우나, 30여 곳의 유명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실내 골프장, 그리고 국제 규격의 실내 스쿼시 코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내 피트니스&스파 시설인 ‘더 서머 하우스’ 를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선사한다. 호텔 지하 2층에 위치한 더 서머 하우스는 ‘여름별장’이라는 뜻으로 조선 중기 대신인 한명회가 은퇴 후 여가를 보낼 곳으로 오늘날의 압구정 지역에 정자를 지었던 일화에서 착안한 것이다. 이 이름과 같이 더 서머 하우스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3개의 스파 룸을 통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가를 선사한다.

  • 먼저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에는 유산소 및 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운동 기구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기구는 최고급 브랜드로 손꼽히는 ‘라이프피트니스’사의 제품을 사용한다. 피트니스 센터는 호텔 투숙객 및 피트니스 회원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GX 프로그램 역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용객은 요청에 따라 퍼스널 트레이닝 또는 퍼스널 필라테스 클래스를 유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은 약 160평 규모로 온수풀이 가동되는 메인 풀과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으로 이루어져 있다. 차분한 베이지색의 대리석으로 전면 마감되어 웅장함을 더하며, 전면부에 위치한 3 X 7 m 크기의 대형 LED 패널은 이용객으로 하여금 마치 통유리창 너머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서울을 관망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탕을 제외한 실내 수영장 전 구역은 온열 바닥이다. 이 때문에 고객은 수영장 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모든 동선에서 따뜻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9석의 무료 선베드는 마치 한국의 온돌방을 연상시키는 듯 도톰한 매트리스가 온열 바닥위에 깔려있는 형태로 나른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며, 유료 대여가 가능한 3개의 카바나는 작은 수납장과 환영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세심하게 구분된 사우나 시설 및 락커룸 역시 준비되어 있다. 별도의 사우나에는 최고급 아모레퍼시픽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도심 속에서 진정한 휴식과 이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더 서머 하우스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투숙객 또는 피트니스 회원에 한하여 무료 이용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이 인상적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피트니스 클럽은 스포츠 과학을 토대로 개발된 최신 시설 및 기구들과 전문 트레이너 및 강사들의 지도 아래 개인 맞춤형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 피트니스 클럽은 18세 이상만 출입이 가능하며 러닝머신, 근력강화 기구, 스텝, 웨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신관 에어로빅 센터에서는 뷰티바벨, 스텝박스, 매트, 짐볼 등을 비치해 두고 있다.

    힐튼 부산


    힐튼 부산에서는 건강한 투숙을 위한 피트니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8층과 9층에 위치한 피트니스는 최고급 브랜드 테크노 짐(Techno Gym)의 스타일리시한 최첨단 기구, 셀렉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활기찬 운동을 즐길 수 있다.

  • 8층은 근력, 9층은 유산소 기구들로 분리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운동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필라테스 레슨을 위한 리포머, 캐딜락, 엠브이 체어가 독립 공간에 자리 잡고 있으며, Functionality&Flexability의 다양한 기구를 통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웰니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힐튼 부산의 피트니스 클럽은 24시간 운영된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투숙객들이 머무르는 동안 균형잡힌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피트니스는 럭셔리 호텔 피트니스의 품격에 맞는 최고급 시설을 갖췄다. 전문가 및 유명인들의 헬스 기구로 유명한 최신식 고급 전신 운동 기구인 파워플레이트가 구비돼 있으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 기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 피트니스 공간은 이용객들이 운동 목적에 적합한 기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크게 카디오존, 웨이트존, 프리웨이트존으로 구성했다. 전면 유리를 통해 탁 트인 ‘에어포트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카디오존에서는 트레이드밀과 자전거 등의 운동 기구를 이용하며 심폐지구력을 강화할 수 있다. 웨이트존은 기구를 사용해 부위별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 공간이며, 프리웨이트존은 중급자 이상의 이용객들이 자유롭게 덤벨 및 바벨을 사용해 유형에 맞는 근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무료 GX룸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스트레칭 또는 명상을 위한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이용객들에게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인바디 체크를 통해 체성분을 확인하고 결과에 따른 적합한 운동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유산소 기구 이용 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이 준비돼 있으며 그 외 운동 기구 이용 시 필요한 헬스장갑, 스트랩과 밴드, 타월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피트니스는 호텔&리조트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는 투숙객 전용 공간인 체련장과 수영장 시설이 있다. 호텔 내 5층에 위치한 체련장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필수적인 요소들을 담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복잡하고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롭고 활기찬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다.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최고층에 있는 실내 수영장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일상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곳이다. 온수풀이 제공되는 성인풀과 유아풀을 갖춰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며,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실내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창을 통해 비치는 햇살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없이 가장 많이 찾는 시설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실내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아름다운 아라마리나의 풍경을 바라보며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는 유산소 및 근력 운동기구 등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다.

  •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배려하기 위해 요가 등 단체 운동을 할 수 있는 GX룸까지 마련했다. 피트니스 센터는 전 객실 이용시 무료로 이용 가능해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


    강원도 속초시 외옹치항과 바다향기로 사이에 자리한 롯데리조트속초는 지리적 이점과 더불어 전 객실 오션뷰로 룸과 인피니티풀에서 광활한 일출과 일몰을 만나볼 수 있다. 작년 드라마 남자친구 속 주인공 송혜교와 박보검이 근무했던 장소로도 유명한 롯데리조트속초의 2층에는 아주 특별한 피트니스가 준비되어 있다.

  • 이곳에 들어서면 먼저 통유리창 너머로 탁 트인 동해 바다의 풍광을 마주하면서 러닝머신이나 바이크운동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각종 헬스 기구와 넓게 마련된 프리웨이트존은 여행지에서도 내 몸을 위한 시간을 놓칠 수 없는 스포츠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피트니스 내에는 동해 바다 수평선을 바라보며 젠링 마사지, 빈야사 등 다양한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요가 온 더 씨(Yoga on the Sea)’ 프로그램 역시 지난해 말부터 선보이면서 리조트를 찾는 여성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마지막으로 운동 후 흘린 땀과 여독의 해소는 오션뷰 사우나인 도크사우나에서 책임진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Park Club)’은 호텔의 최고 층인 23, 24층에서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 사우나 및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직영 시설이다. 전면 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 돌, 나무 등의 자연적 요소가 살아 숨 쉬는 쾌적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운동과 최고급 스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피트니스 센터는 전신 및 부분 별 운동이 가능한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유산소 운동 기구 등 다양한 테크노짐 (Techno Gym) 장비를 갖추고 있다. 상주 전문 트레이너가 체계적인 운동 상담을 제공하며, 개인 트레이닝 세션 역시 가능하다. 이너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 상담을 제공한다.

    화강암으로 만든 인피니티 풀 형태의 수영장은 높고 넓은 통창을 통해 낮에는 따뜻한 햇살을, 밤에는 눈부신 도심의 야경 전망을 선사한다. 시시각각 바뀌는 수영장 천장의 조명과 찬란하게 펼쳐지는 도심 차량의 불빛이 한데 어우러져 석양부터 새벽까지 그림 같은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파크 클럽 전 시설은 만 15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나, 수영장의 경우 성인 동반 만 5세 이상 15세 미만의 아동은 입장 가능하다.  사우나 및 탈의실 이용은 1인 부가세 포함 3만 3천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단,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클럽은 파크 클럽의 운동 시설을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된 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다. 파크 클럽의 차별화된 회원 맞춤 트레이닝과 서비스는 물론 파크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 스파에서 풍성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입비는 부가세 별도 660만원이다.

    소노캄 여수, 소노캄 고양


    소노캄 여수의 피트니스는 클럽은 트렌드밀, 근력강화기구, 스텝, 웨이트 등의 다양한 프리웨이트 기구가 구비되어 있어 호텔에서도 건강하게 힐링 할 수 있다. 눈부신 일출과 함께 여수 바다로 펼쳐지는 천헤의 자연 환경을 내려다보며 운동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 운동을 즐긴 후 반신욕과 사우나로 피로를 풀면 건강한 에너지를 가득 충전할 수 있다. 사우나는 남, 여 각각 냉/온탕과 노천탕을 운영하며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창문을 통해 따스한 채광 및 일광욕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도심에서 신체적, 정신적 힐링을 누리고 싶다면 소노캄 고양을 추천한다. 소노캄 고양의 피트니스클럽은 최신식 운동기구가 구비되어 투숙객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대표시설로 커다란 창 너머로 보이는 도심 일몰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