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올해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 시장 내 판로를 확대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9월 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직후, ‘아쿠아 수딩 앰플’, ‘에센스 미스트’가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반응을 얻어 긴급히 추가 입고를 진행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내 추가 론칭하여 왓슨스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태국 프리미엄 H&B 스토어인 이브앤드보이(Eve&Boy), 멀티 뷰티(Multi Beauty)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실제 피부장벽을 개선시키는 리얼베리어만의 장점을 부각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VIP 고객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해 태국 내 입소문과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대형 유통 채널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리얼베리어 제품을 구매한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초청 브랜드 투어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지난 1월 10일 태국 방콕 파라곤 시네플렉스에서 ‘타이 팬 셀레브레이션 2020(Thai Fan Celebration 2020)’ 행사를 개최하고, 지난 22일부터 이틀 동안에는 ‘스파이스 앤드 페퍼 서프 캠프(Spice and Pepper Surf Camp)’에서 브랜드 홍보 및 고객 체험 이벤트를 개최했다.
리얼베리어는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과 다수의 온라인 몰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