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즈 밸런타인 굿즈, 오는 12일부터 공식 스토어에서 선보여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스푼즈(Spoonz)’가 광고모델인 남자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와 콜라보레이션 한 ‘Let’s Love(with Spoonz)’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14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Let’s Love(with Spoonz)’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메신저’로 등장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는 엔씨(NC)에서 개발하여 2018년에 정식으로 선보인 캐릭터 브랜드다. 자사의 게임인 ‘블레이드 앤 소울’과 ‘아이온:영원의 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
엔씨(NC)는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도 출시한다. 트윈링, 실링 왁스,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음원으로 ‘우리 서로 사랑해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스푼즈와 뉴이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콜라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새 단장했다. 방문객은 외관 리뉴얼, 전시 공간 및 벽면 그래픽 추가 등으로 새로운 매력의 스푼즈를 경험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엔씨소프트, 코로나19 대응 전 직원 유급 휴무 6일까지 연장
- 엔씨소프트, 코로나19 피해 복구에 통 크게 나섰다...성금 20억원 기부
- 엔씨소프트,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PC방 사업주 위한 지원 방안 마련
- 엔씨소프트와 연세대, 한국어 AI 데이터 구축 위한 공동 수업 개설
- 엔씨소프트 2019년 실적 발표, 영업이익 4,789억 전년比 22% 감소
- 엔씨소프트 '스푼즈',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굿즈 12일 출시
- 엔씨소프트 스푼즈, '뉴이스트'와 콜라보!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 엔씨소프트, '피버페스티벌 2019' 공식 음원 첫 공개
- 엔씨소프트, 3월부터 시행한 전국 PC방 지원 활동 4월말까지 연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