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영수증, 1년 무상 A/S, 배송알림 서비스 제공
가방, 의류, 신발 등 G9가 엄선한 100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안
가방, 의류, 신발 등 G9가 엄선한 100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안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명품관’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명품지구’ 제품을 대상으로 7% 캐시백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
G9 ‘명품관’에서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해외직구 상품만으로 구성된 기존의 ‘명품지구’ 제품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까지 더해져 규모를 키웠다. ‘명품관’ 제품은 구매 신뢰도를 높이고, 안심하고 명품을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명품지구’ 제품의 경우 현지 구매영수증이 동봉되어 있고, 현지에서부터 물건이 도착할 때까지 운송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1년 무상 수선도 가능하다.
‘명품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명품관’ 내 ‘명품지구’ 제품을 대상으로 2월 9일까지 7% 캐시백을 제공하고, 인기 제품의 경우 ‘타임딜’을 열어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숄더백’과 ‘버버리 애쉬비 호보백 미듐’, ‘마르지엘라 버킷백(블랙/화이트)’, ‘오프화이트 ODSY 오드시 스니커즈 3종’,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남성 반지갑(123180 V4651 2006)’, ‘루이비통 에띠 보야지 클러치백’ 등을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9 웹사이트 왼쪽 상단, 그리고 모바일 어플 상단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관에서 ‘명품관’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