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타일 이슈] 샤넬 샹스 팝업스토어·미란다 커 뷰티 온라인몰·비욘드클로젯 ‘국민 개티’ 룩북 外

기사입력 2020.02.03 14:57
  •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에 발 빠르게 반응하는 패션·뷰티업계의 새로운 이슈가 쏟아지고 있다. 최근 오픈한 팝업스토어부터 브랜드 신제품 출시 및 기획전까지 다양한 소식이 소비자를 반기고 있다.

  • 샤넬, 대표적 향수 라인 샹스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 사진 제공=샤넬
    ▲ 사진 제공=샤넬

    샤넬이 대표적인 향수 라인, 샹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는 샹스의 향을 맡아보는 것뿐만 아니라 향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만의 샹스 카드 만들기, 샹스 4가지 라인 중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샹스 향수 고르기, 샹스 광고 이미지처럼 촬영하기, 다양한 바디제품으로 향을 입히는 아트 오브 퍼퓨밍(Art of perfuming)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평소 이해하기 어려웠던 향수를 더욱 쉽게 설명해주는 향수 전문가의 스피치를 운영해 샹스 향수에 대해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특히 1월에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샹스 퍼퓸 펜슬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번 샹스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2월 11일부터는 여의도 IFC몰에서, 2월 25일부터는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차례대로 운영한다.

  • 영리빙 코리아, 100% 천연 에센셜 오일 팩 출시

  • 사진 제공=영리빙 코리아
    ▲ 사진 제공=영리빙 코리아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영리빙 코리아(이하 영리빙)에서 베스트 오일 3종 (레몬, 라벤더, 페퍼민트)과 디퓨징 및 가습, 미스팅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듀드롭 디퓨저를 하나로 구성한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을 출시했다.

    상큼한 향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 마음의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인 라벤더, 상쾌한 향이 맑은 기분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페퍼민트 오일은 영리빙의 베스트 셀러이자, 다양한 활용성을 지닌다.

    듀드롭 디퓨저에 물과 영리빙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께 넣어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초에 170만번 진동하는 강력한 초음파가 에센셜 오일이 섞인 물분자를 미세한 입자형태로 확산시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센셜 오일의 향을 공간 내 채움으로써 유해 화학성분 없는 풍부한 천연 향과 함께 케미컬 프리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제품은 영리빙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그리티, 미란다 커의 ‘코라오가닉스’ 온라인몰 오픈

  • 사진 제공=그리티
    ▲ 사진 제공=그리티

    그리티가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의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코라오가닉스는 지난해 4월 말 국내 론칭 후, 롯데,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의 온 오프 유통채널을 비롯해 국내외 탑 뷰티 편집숍에 입점하며 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코라오가닉스의 대표 라인인 ‘노니 글로우 오일’은 남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노니 열매만을 엄선해 제조한다. 노니는 천연 항산화, 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시간에 의한 노화는 물론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 요인의 도시형 노화까지 해결해주며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그리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한국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3일 오픈 첫날 하루 동안 ‘코라오가닉스’ 카카오톡채널 추가 시,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상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비욘드클로젯, ‘국민 개티’ 2020 S/S ‘I.L.P 라인’ 룩북

  • 사진 제공=비욘드클로젯
    ▲ 사진 제공=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의 2020 S/S 룩북을 공개했다.

    2010년 첫선을 보인 I.L.P 라인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가 특징이다. 2020년 첫 I.L.P 라인의 테마는 ‘DRAWING’으로 ‘작품을 입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프랑스 화가 이브 클라인과 영국의 팝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 등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이번 I.L.P 라인은 ‘이브 클라인’이 자신의 고유 컬러로 특허받은 ‘인터내셔널 클라인 블루’를 바탕으로 그린, 퍼플 등 팝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됐으며, ‘데이비드 호크니’의 ‘DOG DAYS’ 속 나른한 포즈의 개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그래픽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컬렉션 제품으로는 맨투맨, 니트, 가디건, 후드티 등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백팩도 출시했다. 비욘드클로젯의 2020 S/S I.L.P 라인은 두타 매장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TNGT, 2020 SS 컬렉션 공개 및 기획전 진행

  • 사진 제공=LF TNGT
    ▲ 사진 제공=LF TNGT

    TNGT(티엔지티)가 선보인 2020 SS 컬렉션은 간절기 외투로 사랑받아 온 트렌치코트부터 따뜻한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의 스웻셔츠, 노스탤지어 감성의 맥코트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포인트 컬러의 칼라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에 베이식한 후드 티셔츠를 매치한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색감의 니트와 오버 사이즈 아우터,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와 가디건을 매치해 감각적인 남자 봄 코디를 제시했다. 또 오렌지빛의 탠저린과 화사한 옐로우 컬러를 비롯해 베이지, 브라운, 라이트 핑크 등 균형 있는 컬러 구성으로 따뜻한 봄 분위기를 물씬 묻어나게 표현해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 공개를 맞이해 LF몰에 특별한 할인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