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딱!

기사입력 2020.02.03 09:46
  • 맥(M∙A∙C)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립스틱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는 2월 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공식 출시되는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에 딱 어울리는, ‘사랑은 총알 립스틱을 타고’라는 테마로, 다섯 캐릭터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다
  •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기존 블랙 패키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는 상큼한 노란 컬러와 귀여운 일러스트로 선물용은 물론, 자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예정.
     
    맥 카카오프렌즈 립스틱에는 맥 립스틱 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인 ‘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와 ‘씨 쉬어’를 포함, 이전에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이내 품절되어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투 럭!’과 ‘럭키 인 러브’를 포함하여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각각의 립스틱 컬러가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와 1:1 매칭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맥은 러브 립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월 8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 라이언 카페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총알 립스틱은 오는 2월 3일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2월 8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일부터는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