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의 응모시한을 2월29일로 1개월 연장하고, 총 상금 규모도 상향 조정한다고 27일 밝혔다.
BBQ는 많은 응모 희망자들이 연말연시와 설 연휴 등으로 지난 달 17일부터 시작된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에 응모를 위해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며 연장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보다 많은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효과에도 긍정적이라고 판단해 응모기간을 연장하고, 총 상금규모도 상향조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당초에 이달 3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었던 이벤트를 내달 말일 2월 29일까지 연장할 예정이며, 상금 규모를 4,600만원에서 5,000만원으로 상향했다. 결과 발표도 2월 7일에서 3월 7일로 변경됐다. 콘테스트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팀 또는 개인은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를 함께 포스팅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 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참가하게 된다.
BBQ 관계자는 “전국에서 많은 응모 희망자들이 연말연시와 설 연휴로 제작할 시작이 부족하다는 의견과 응모기간을 연장하여 줄 것을 요청해왔다” 며 “훌륭하고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되는 만큼, 응모기간 연장으로 보다 많은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브랜드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