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설 연휴를 푹 쉴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

기사입력 2020.01.23 14:45
  • 최근 ‘미코노미’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친지방문을 하지 않은 대부분의 이들이 명절 연휴를 나를 위한 휴식의 시간으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나(Me)'와 '경제(Economy)'를 합친 '미코노미'는 자신의 편리함과 여가를 위해선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 행태를 말한다.

    이에 온전히 나만의 실속 있는 휴식시간을 선사하는 다용도 쿠션 및 전기요부터 집안일을 보다 수월하게 해주는 가전제품 등 설 연휴를 더욱 알차고 품격 있게 만드는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섯 가지 형태로 최적의 휴식 자세를 유지하는 '지누스 웨지 필로우'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제조 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는 쿠션 모양을 여섯 가지로 변형할 수 있어 휴식을 취할 때 최적의 자세를 유지해주는 웨지 필로우를 내놨다.

  • 톡톡한 촉감의 모시가 함유된 패브릭과 부드럽고 도톰한 셔닐 패브릭이 조화를 이룬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으로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시가 함유돼 사용 중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풍을 원활히 한다. 세탁이 간편한 지퍼 구조로 겉 커버만 분리해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

    실내 온도 변화를 감지해 최적의 온도 제공, 노르딕 패턴 디자인의 '이메텍 전기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가 2020년형 신제품 모델을 출시했다. 이메텍 전기요는 북유럽 감성의 노르딕 패턴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 바닥 부분에 '안티 슬립' 기능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전기요가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으며, 몸이 닿는 면을 무봉재 열 압축 스티치 방식으로 열선이 몸에 베이지 않아 편안하다.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 기능을 탑재해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사용자가 최적의 온도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으로 세척과 건조, 보관을 하나로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이 새롭게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R0P, 19C0P, 19C1P)’는 국내 최초 세척과 건조, 보관 기능이 하나로 결합한 토털 케어 제품이다.

  •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 내 발생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하는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 닫힘 기능을 더했다. 건조 후 ‘UV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 간격으로 작동해 보다 위생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사람이 손걸레질 하듯 힘주어 닦는 물걸레형 로봇청소기 '일렉트로룩스 퓨어(PURE) i9.2 로봇청소기'


    일렉트로룩스의 ‘퓨어(PURE) i9.2’는 전작 ‘퓨어(PURE) i9’의 최대 장점인 ‘3D 비전 시스템’을 유지해 초당 1000만 레이저 포인트로 집안 구석구석을 꼼꼼히 탐색하고 집안 내부를 체계적으로 지도화한다. 또한, 에어 익스트림 테크놀러지™로 강력한 먼지 제거력을 자랑한다.

  • 강력한 모터가 만드는 공기 흐름과 22cm의 와이드 브러시로 큰 먼지와 작은 먼지를 모두 깔끔하게 흡입할 뿐만 아니라, 알러지 필터에서 미세먼지를 99.9% 여과해 깨끗하게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다. 여기에 배터리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끊김없는 바닥청소가 가능하다. 사용 시간은 늘리고, 완충에 필요한 시간은 줄였다. 사일런트 모드 기준으로 동급 최장인 120분을 사용할 수 있고,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 역시 120분으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적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