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겨울 검은색의 롱패딩과 모노톤의 코트로 단조로운 스타일링만 시도했다면 색감이 드러나는 시계와 슈즈, 가방 등을 통해 남은 겨울 동안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
넘버링의 목걸이는 볼드한 골드 제품으로 심플한 룩에는 모던하고 시크한 포인트를 주고, 드레시한 룩에는 글래머러스한 화려함을 더하는 트렌디 아이템이다.
-
특히 시계는 겨울 무채색 스타일에서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디원밀라노(D1 MILANO)의 핑크컬러 스웨이드 스트랩 워치는 캐주얼한 컬러의 스트랩과 실버 & 화이트 컬러의 다이얼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얇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아이그너 워치는 로즈 골드와 실버의 콤비 제품으로 가벼운 니트와 함께 착용하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
박스 형태의 코이무이 모드백은 스트랩을 활용하여 토트 또는 크로스 백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어두운 컬러의 겨울 아우터에 존재감 있는 미니 백으로 룩을 돋보이게 해준다.
-
남녀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클로브의 볼 캡은 클래식한 기본핏이 특징이며, 빈티지 워싱으로 과하지 않은 컬러 포인트를 선사한다.
-
아식스타이거의 레드컬러 스니커즈는 아식스만의 상징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가죽과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