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V] 사랑고백하기 좋은 곡...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기사입력 2020.01.21 19:03
뮤직비디오 주연 박보검, 달빛조각사 웹툰 OST 공개
  •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쳐
    ▲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쳐
    ▲ 박보검x이승철 - 내가많이사랑해요 MV 가사버전 공개 | 달빛조각사 웹툰 OST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내가 많이 사랑해요"라는 박보검 나레이션이 들어있는 사랑고백 노래, 바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 노래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전설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의 첫 번째 OST다. 

  •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보컬의 신’ 이승철 곡으로 2020년이 데뷔 35주년인 이승철의 올해 첫 번째 음원이다. 

    '말리꽃', '인연', '서쪽하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냥 그렇게', '그 사람', '듣고 있나요' 등 'OST계의 황제' 이승철이 부른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그만큼의 인기를 예견하게 하는 곡이다. 

    무엇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작사, 작곡에는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윤하 등 앨범을 프로듀싱한 대세 프로듀서 도코(DOKO)가,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함께 했다. 

  •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쳐
    ▲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쳐
    이승철이 부른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 스토리에 기반해 만든 곡으로 극 중 주인공 위드가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듣는 것 뿐아니라 보는 감동을 주는 것은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 박보검이 눈빛과 표정으로 잔잔하고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를 담아냈기 때문이다. 박보검은 옅은 미소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사랑고백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OST계에서 연이어 히트곡을 터뜨려온 이승철과 웹소설이 웹툰화된 '달빛조각사'와의 협업이 앞으로 웹소설과 웹툰, 대중음악 팬들에게 어떤 콜라보를 가져올지 기대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