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풍성한 설 명절만큼이나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호텔…설 이벤트 즐길 수 있는 호텔 16곳

기사입력 2020.01.21 17:06
  • 이번 설 연휴는 예년보다 짧아 국내 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설 연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설 연휴를 맞아 국내 호텔들이 연휴 기간에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풍성한 설 명절만큼이나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들의 설 이벤트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설 명절 건강을 챙기며 보다 풍성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모든 투숙객에게 덴프스의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반얀트리 서울은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되어 있어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자리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3종은 덴프스의 베스트셀러인 온가족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유럽산 고품질 원료 100% ‘트루바이타민’, 새롭게 출시된 드롭형태의 우리 아이 첫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로 구성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는 프로바이오틱스이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인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있다. 덴프스와 함께하는 설맞이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디자인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4만원 상당)와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쉬 터치(Fresh Touch)’와 ‘스위트 터치(Sweet Touch)’ 두가지 향으로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3만 5천원 상당),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및 해외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JW 메리어트 서울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 2인 식사권, 호텔 시그니처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들이 깜짝 선물로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에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경자애 프로모션’과 설맞이 이벤트로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 모모카페에서는 쥐띠의 해인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31일까지 ‘경자애 (庚子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경자’라는 이름을 가졌거나 쥐띠 출생인 고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등)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3인 이상부터 10인 이하까지 뷔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관련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모모카페는 설을 맞아 설날 당일 뷔페 이용객을 대상으로 새해에 맞이하게 될 행운을 미리 점쳐볼 수 있는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는 1월 25일 토요일 점심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설을 맞아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호텔 인근에 위치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한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코닉 한 모멘트를 선사할 수 있는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 ‘키즈 아일랜드’ 포함사항으로는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아름다운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요청 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되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위치한 신개념 어린이 놀이터, ‘디키디키’ 초대권 및 어린이 음료 교환권 혜택이 제공되어, 감각적인 놀이를 통해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32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다.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풍성한 제스트를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1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진행한다.

  • 콘래드 서울은 매주 월요일 58,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제스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제스트(All day Zest)’의 혜택을 설 연휴 기간 동안 연장해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제스트의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0만원에서 11만원대로, 콘래드 서울은 추석이 포함된 황금연휴에 다양한 가족행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설 연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 당일 25일에는 떡국을 추가로 제공,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24일부터 27일까지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한과를 선보인다. 여기에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을 고객을 위해 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과 함께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들이 한복을 입고 호텔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2020 설맞이 이벤트로 설 연휴기간 동안 프리빌리지 체크인 고객님에게 선착 순으로 화과자, 만주, 약식, 꽃감 등이 있는 어메니티를 객실에서 드실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 또한, 2020년 머큐어의 다양한 사진등을 볼 수 있는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풍성한 설 디너 뷔페와 함께 다양한 설 이벤트를 준비한다.

  • 2020년 새해 들어서 처음으로 맞이하는 명절인 만큼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해 총주방장이 엄선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설 디너 뷔페에는 풍성한 요리와 함께 제주 현지의 신선한 재료로 정성 들여 선보이는 제주 돼지고기, 해산물 BBQ 등 푸짐한 인터내셔널 뷔페가 준비되어 입맛은 물론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 중 24일, 25일 단 이틀 동안에만 특별히 선보이는 설 디너 뷔페는 전망이 아름다운 다채 레스토랑에서 성인 8만원, 소인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에게는 사전 예약 시 성인 7만원, 소인 4만원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그리고 설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된다. 가족들이 함께 출전하여 겨루는 ‘가족대항 윷놀이’가 준비되는데 윷놀이 우승자와 참가자에게는 WE 호텔의 대표적인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이용권과 롤케이크, 생맥주나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엿장수와 엿치기를 하여 엿을 덤으로 더 얻었던 옛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엿장수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엿치기로 엿장수를 이기면 사우나 이용권, 생맥주 또는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귤컬링’ 게임이 준비되어 경품으로 귤세트나 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 이벤트는 1월 2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와 다채 레스토랑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오는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신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컴 2020’ 패키지 가격은 205,7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에서도 설 연휴 기간인 1월 25~ 26일 오후 2시에서 6시까지 호텔 1층 로비에서 스튜디오 전문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연휴를 맞아 레스토랑 특선 메뉴와 신나는 액티비티로 가득한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내달 29일까지 대왕 문어 버터구이,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설 기념 특별 메뉴로 송이버섯 양지 떡국과 수정과를 하루 동안 제공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가족과 보내는 연휴의 저녁을 더욱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각종 새해 모임에 적합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은 각국 전통음식을 재해석한 이색 미식의 향연을 펼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이탈리아의 대표 새해 음식 잠포네(zampone)를 재해석한 스페셜 코스요리를 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겨울 바다의 진미 복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 ‘복어 탕추위’를 오는 2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사골 떡국,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를 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여유를 선사할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하게 새해를 기념할 수 있는 ‘글루텐 프리(Gluten-free)’ 우리 쌀 케이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를 기념해 한식 메뉴 주문 시 오미자 차 또는 에이드, 음료 주문 시 유과 또는 미니 약과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액티비티 시설과 프로그램도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로 고객을 맞이한다. 웰니스 여행의 명소인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연장되어 총 8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베드/카바나 이용권, 비치타월 대여권, 프리 드링크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제공되어 더욱 충만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타고 경품 미션을 완수하거나 플라자 광장에서 흥미진진한 쥬만지 보드게임과 다트게임, 짜릿한 유로번지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레오(LEO) 프로그램’도 24일부터 27일까지 새해맞이를 테마로 진행된다. 신년 소망 연날리기 및 노리개 만들기, 닥종이 공예, 황금 쥐 찾기 등 다채로운 명절놀이로 진행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


    종로3가역 4번출구 앞에 위차 한 메리어트 브랜드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2020 설을 맞이 하여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 한다.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모든 체크인 고객에게 크루 (프론트 직원)와의 대결을 통해 윷 패를 던져 더 높은 패가 나온 고객에게 대학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티켓, 조식 무료이용, 텀블러, 목시 달력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는 1월 23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뉴 이어즈 그리팅(New Year’s Greeting)’ 패키지를 18만 5천원부터 선보인다.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 1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설 패키지 투숙 객실당 복불복 복(福)주머니를 하나씩 증정하여 세시풍속인 세뱃돈을 대신한 호텔상품권 1/2/3만원권의 랜덤 당첨 기회가 돌아가서 설 연휴가 더욱 즐겁다.

  •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로 주목받는다.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대전, 제주, 구로, 명동)에서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세트가 포함돼 가족끼리 즐길 거리가 많다.

    9만 5천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특전은 투숙당 1회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박당 5천원이 할인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전북 남원시에 위치한 전통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설 맞이 풍성한 ‘설 이벤트’를 1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선보인다.

  • 1월 24일(금)에는 예촌마당에서 오후 7시부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게임, 노래퀴즈 등의 미니 올림픽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명절 대표 음식인 ‘떡’을 맛볼 수 있는 떡메치기 체험과 인절미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다.

    1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는 ‘추억의 주전부리 체험 코너’를 예촌마당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어릴 적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쫀디기, 달고나, 군고구마 등을 직접 구워 먹으며,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격은 1천원부터 5천원까지며 메뉴별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사랑마루에서는 오후 4시부터 30분동안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복 주머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알록달록 색종이로 다양한 색의 복 주머니를 접어 설 맞이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20 메가 딜(MEGA DEAL) 이쥐’ 이벤트 프로모션을 1월 20일~1월 23일, 1월 28일~ 1월 30일 등 총 8일간 진행한다.

  • 메가 딜(MEGA DEAL)은 초 특가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 구매고객 모두가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이벤트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뷰티 시크릿 키트, 바캉스 크래딧(Vacance Credit) 등 총 3가지 혜택으로 나눠지며 이 중 1개가 랜덤으로 지정된다.

    객실 업그레이드로는 일반 디럭스급 객실의 2배 더 넓으며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만끽 할 수 있는 신관 오션테라스 스위트 혹은 오션테라스 디럭스 객실 제공된다. 뷰티 시크릿 키트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KENZO)의 바디젤 & 퍼품,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동인비(DONGINBI)의 디퓨저,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 팩의 3종 중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아쿠아바 전용 3만 바캉스 크래딧(Vacance Credit)이 제공된다. 바캉스 크래딧(VC)는 호텔의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상품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지급해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전용 크래딧이다.

    이외에도 기본혜택으로는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이탈리아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 로맨스 온천이용, 추울수록 더욱 그리워지는 야외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1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예약을 진행 할 경우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소노호텔&리조트


    소노캄 제주(구 샤인빌리조트)는 성함이 ‘경자’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조식 뷔페, 사우나(수영장) 무료 이용권(각 1회)을 제공한다. 소노캄 고양은 라운지&바 일라고에서 쥐띠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음료 및 홀케이크를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라운지 이용 고객 대상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 및 고양이컵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쥐띠에 해당되는 고객은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 또한 소노캄 고양은 오는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설프라이즈’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중식당 죽림에서는 최소 1만 2천원에서 최대 5만원의 메뉴가 담겨 있는 복 주머니를 1만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복주머니는 100개 한정수량으로 오는 2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은 주중 디너, 주말 런치 및 디너 이용 고객 대상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품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미니 윷놀이 세트, 원마운트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5매 세트권(100개 한정)을 5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우나 이용권은 오는 7월 31일까지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설날 당일인 25일부터 26일까지 베틀에 실을 걸고 매듭을 지어 이색적인 컵받침을 만드는 ‘전통 베틀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이스트 타워 1층 로비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간 가량 진행되며 호텔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모바일 편의점과 함께 설 먹방과 호캉스를 콘셉트로 한 ‘코봇 마트’ 객실 패키지를 출시해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1월 17일부터 열흘 동안 한정 판매한다.

  • 이번 패키지는 설 연휴 동안 호텔 객실에서 호캉스를 하며 먹방을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와 함께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해 1월 1일에 론칭한 모바일 편의점과 새로 도입한 코봇(COBOT, 코트야드 AI 로봇)을 이용한 스마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더해져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날 연휴 기간 동안 호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체크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이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윷을 던져 윷이나 모가 나오면 파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며, 같은 기간 모든 체크인 고객들에게 새해 맞이 포춘 쿠키가 증정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설 연휴를 맞아 어린이들이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부모님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설 이벤트로 가족 고객들을 맞이한다.

  • 오렌지동 1층에 위치한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아이들과 함께 설날을 주제로 클레이를 만들고 팽이와 전통 문양이 새겨진 거울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에 참여해볼 수 있다. 이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섭지코지 천혜의 풍경을 배경으로 하여 족두리, 청사초롱 등 전통 소품을 활용한 설날 인생샷(휘닉스 가족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촬영 후 마음에 드는 사진은 보정 후 액자나 앨범으로 제작해준다. 금액은 8만원, 투숙객은 50% 할인 가능하다.

    25일 설날 오후 3시부터는 라이스 클레이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쉽게 송편을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가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오렌지동 1층 해랑에서 사골 떡국, 한방 갈비찜, 조기구이, 버섯잡채 등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는 ‘설 특선 반상’을 2만2천원에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일 경우 정상가 2만원, 14세 이상은 정상가 5천원이다. 1월 한 달 간 투숙 고객들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