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이스크림·푸딩 음료 등…온 가족 함께 즐길 ‘디저트’ 제품

기사입력 2020.01.22 10:14
  • 온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 디저트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식후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즐기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특히 명절 준비와 긴 이동 시간으로 인한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는데도 달콤한 디저트만 한 게 없다. 과일, 한과와 차를 곁들여 먹는 전통 간식도 좋지만, 보다 트렌디한 디저트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여유를 즐겨보면 어떨까?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깊고 진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다. 그중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는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순수하고 질 좋은 고퀄리티 재료만을 사용해 풍미가 뛰어나면서도 합성 색소 및 향료는 일체 들어가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 디저트 와플’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 디저트 와플’

    최근 하겐다즈는 그동안 오프라인 하겐다즈 샵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고퀄리티 디저트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디저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개별 포장된 하겐다즈 바닐라, 쿠키&크림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와플이 한 패키지로 구성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 디저트 와플’은 수제 디저트샵의 고급스러운 디저트 메뉴를 구현한다. 하겐다즈가 엄선한 달콤 쫄깃한 디저트 와플과 진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풍성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

    또, 2020년 기념 한정 디자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는 가족들과 함께 경자년 새해를 보다 의미 있게 기념하기에 제격이다. 오직 올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디자인은 물론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초콜릿,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초콜릿 코팅으로 달콤함을 배가 시켜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디저트 상품으로 손꼽힌다.
     
    하겐다즈 프리미엄 디저트 컬렉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 디저트 와플’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하겐다즈몰,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포장 박스에 들어 있어 소중한 친지 가족들에게 이색적인 설 선물로도 적합하다.

    향수 자극하는 국민간식 오리온 초코파이의 프리미엄 한 변신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면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추억의 과자를 빼놓을 수 없다. 국민간식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7년 천연 바닐라빈과 스노우 마시멜로 등 업그레이드된 원재료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저트 초코파이’로 재탄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사진제공=오리온
    ▲ 사진제공=오리온

    출시 이후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에서만 판매되어온 디저트 초코파이는 인기에 힘입어 올해 초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과 스노우 마시멜로 속에 스트로베리 크림을 더해 달콤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레드벨벳’ 두 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뉴트로 문화 확산에 발맞춰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에 쫀득쫀득한 떡 식감을 더한 ‘찰 초코파이’도 출시했다. 우리 민족의 정감 어린 맛의 떡과 초콜릿, 마시멜로, 빵의 혁신적인 조화가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할 완벽한 디저트가 될 것이다.

    조카들 사이에서 인싸되는 법, 신기방기 이색 음료 디어푸딩

    달달한 젤리와 사탕을 달고 사는 아이들 입맛을 자극할 신박한 아이템도 있다. GS25는 푸딩과 음료를 결합해 신개념 디저트 음료 ‘디어푸딩’을 선보였다.

  • GS25 ‘디어푸딩’
    ▲ GS25 ‘디어푸딩’

    흔들어 마시는 캐러멜 푸딩 콘셉트로 개발된 디어푸딩은 곤약 분말, 팩틴 등을 함유해 부드럽고 말랑한 푸딩의 식감을 그대로 음료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온도와 흔드는 정도에 따라 내용물의 형태가 달라지는데,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 후 흔들지 않고 마시면 마치 푸딩을 떠먹는 것 같은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반면, 여러 번 세게 흔들면 푸딩이 살짝 씹히는 달콤한 캐러멜 풍미의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