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반

아파트멘터리, 주방 단품 시공 서비스 ‘아파트멘터리 키친’ 프리 론칭

기사입력 2020.01.21
  •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모듈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주거 공간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주방의 인테리어만 단품으로 시공할 수 있는 서비스 ‘아파트멘터리 키친(Apartmentary Kitchen)’을 프리 론칭했다.

  • 사진 제공=아파트멘터리
    ▲ 사진 제공=아파트멘터리

    ‘아파트멘터리 키친’은 주방 인테리어만을 별도로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단품 시공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의 디럭스 라인인 FIT, 편안한 자연의 느낌을 주는 미들 라인 TAN, 도어/상판/기기 등을 원하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라인 YAT 등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멘터리는 2016년 설립 이후 도배, 조명, 바닥, 커튼, 필름 등 주거에 꼭 필요한 기본 다섯 가지 공정을 더해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실속형 서비스 ‘FIVE’를 통해 약 300호의 주거공간을 시공했다. 그동안 축적된 약 5천 건의 상담 데이터와 1천 건의 실측 자료를 바탕으로 설계한 ‘아파트멘터리 키친’은 대량 생산 방식의 일반 주방 가구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디테일을 구현하고, 해외 유수의 사례에서 보던 하이엔드 디자인을 한국형 아파트에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가격으로 풀어냈다.

    보통 주방만 고치더라도 기본 10가지 이상의 자재 조합을 골라야 하지만, ‘아파트멘터리 키친’에서는 이러한 고민 없이 준비된 라인업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수백 개의 자재 샘플 중에서 가장 조화로운 조합으로 설계된 라인업을 통해 고객은 전문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주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파트멘터리의 토탈 리모델링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키친 시공 서비스 역시 시공자 중개가 아닌 ‘직접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파트멘터리는 키친’은 2월 중순 이후부터 시공이 가능하며, 프리 론칭 기간 계약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주방 타일 무료 시공, 루이스폴센 PH5 정품 조명 제공 등 100만원 상당의 스페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파트멘터리 키친은 올해 1분기까지 프리 론칭 형태로 운영되며, 2분기 내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상담 신청 및 세부 사항은 아파트멘터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